21일부터 서울 숙명여고, 22일 부산 벡스코에서

메가스터디의 초중등부 사이트 엠베스트가 오는 21,22일 양일간 서울과 부산에서 ‘2016 예비중 전략 설명회’를 개최한다. 서울 설명회는 서울 숙명여고 대강당에서, 부산 설명회는 벡스코에서 오후 1시부터 각각 진행된다.

이번 설명회는 중학교 진학을 앞둔 예비 중학생들에게 2015 교육과정 개정, 자유학기제 전면 시행 등 달라지는 입시 환경에 대한 대처법을 제시하고 중학교 3년간의 준비방향을 제시해주기 위해 기획됐다.

1부 강연에서는 급변하는 입시 환경에서 예비 중학생들이 반드시 알아 두어야 할 고입, 대입의 핵심과 흐름을 자세하게 설명해준다. 2부 강연에서는 2016년부터 전면 시행되는 자유학기제가 고교 입시에 미치는 영향을 분석하고, 이에 따른 대비전략을 제시해준다.

엠베스트는 설명회 참석자 전원에게 설명회 자료집 등을 무료로 제공할 예정이다. 설명회 참석을 원하는 학생은 각 지역별 설명회 전날까지 엠베스트 사이트(www.mbest.co.kr)에서 참가 신청을 한 후, 핸드폰으로 받은 단문 메시지 또는 설명회 참가 신청확인서 출력본을 행사 당일 진행요원에게 보여주면 된다.

한편, 올해로 4년째 예비 중학생들을 위한 설명회를 개최하고 있는 엠베스트는 내년 자유학기제 전면 시행에 따른 학습대책을 마련하기 위해 올해는 예년보다 더 많은 학생들이 참여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고 밝혔다. 문의) 1544-2300
 

저작권자 © 에듀진 인터넷 교육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