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공입시전략, 과목별 학습법, 진로·학습 상담 등 무료 서비스

메가스터디의 초중등부 사이트 엠베스트가 중학교 진학을 앞둔 예비 중학생들을 위해 특별 기획한 온라인 무료 교육 프로그램 ‘2016 예비중 가이드’를 최근 오픈했다.

‘2016 예비중 가이드’에서는 내년도 중학교 입학 예정인 초등 6학년 학생들에게 필요한 입시정보와 학습법 등을 4개 코너를 통해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예비중을 위한 성공 입시전략’ 코너에서는 2016학년도부터 전면 시행되는 중학교 자유학기제의 의미와 대비법과 함께, 고교 유형별 특징 및 선택요령, 특목고 합격을 위한 학생부 관리법 등에 대해 설명해준다.

‘차원이 다른 과목별 학습비법’ 코너에서는 자유학기제 실시로 달라진 중학교 학사일정과 이에 따른 학습전략, 과목별 고득점 학습법 등을 제시해준다.

‘선배들의 성공비법 대공개’ 코너에서는 본인의 목표를 달성한 선배들의 학습비법과 목표 고교 합격 노하우가 담긴 인터뷰 영상을 확인할 수 있다.

‘고수에게 물어보는 중학생활 노하우’ 코너에서는 고수 선배 상담실, 엠베스트 전문 컨설턴트 상담실, 고수 학부모 상담실 등을 통해 진로 및 학습계획, 중학교 생활에 대해 궁금한 점, 자녀교육에 관한 고민 등을 물어보고 답변을 받을 수 있다.

한편, 엠베스트는 예비 중학생들에게 푸짐한 선물을 증정하는 특별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내년 1월20일까지 엠베스트 사이트 내 이벤트 게시판에서 가방, 문구세트, 온라인 문화상품권 등 원하는 선물을 선택하면 매일 선착순 30명에게 해당 선물을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엠베스트 사이트(www.mbest.co.kr)를 참고하면 된다.
 

저작권자 © 에듀진 인터넷 교육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