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출판 전문 기업 좋은책신사고(대표 홍범준)가 수능 1등급을 위한 고난도 미니 모의고사 시리즈 '특작'을 출시했다.

특작은 2009 개정 교육과정이 적용되는 2017학년도 수능에 맞춰 출시된 수능 실전서로 EBS 저자와 수능 분야의 전문가들이 집필에 참여해 수능의 출제 경향이 완벽히 반영됐다. 수능 고난도 문제에 대한 실전 감각을 유지하고 실력을 기를 수 있도록 3단계 집중 코스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기출 모의고사는 수능, 한국교육과정평가원 모의고사에서 오답률이 높았던 문항으로 이뤄져 수능에서의 고난도 문제 경향을 파악하고 본인의 실력을 점검해 볼 수 있다. 또한, 실전 모의고사는 EBS 교재 및 교과서에 수록된 문제들과 연계해 어떠한 문제에도 대비할 수 있도록 변별력 있는 문항으로 구성됐다.

이와 함께 특작은 학생들이 혼자서도 학습할 수 있도록 제작됐다. 각 문제에 대한 상세한 해설을 통해 맞힌 문제는 물론 틀린 문제까지 꼼꼼하게 확인할 수 있다. 또한, 국어, 수학 과목의 경우에는 고난도 문항 중 반드시 학습해야 하는 문항에 대해서 상세한 해설 강의를 제공하고 스마트폰에 QR 코드를 입력하면 언제 어디서든 강의 수강이 가능하다.

특작은 국어, 수학, 영어 영역별로 출간됐고 전국 온, 오프라인 서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교재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좋은책신사고 홈페이지(www.sinsago.co.kr)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좋은책신사고 신사고기획출판본부 윤대권 본부장은 "작년 수능은 각 영역별로 변별력 높은 문제가 있어 많은 수험생들의 체감 난이도가 높았다"라며 "특작은 2017학년도 수능의 고난도 문제에 대비해 학습할 수 있도록 구성해 학생들의 고득점을 도울 것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좋은책신사고의 수능다큐, 일품, 우공비 등의 교재가 2016학년도 수능 모든 영역에서 높은 적중률을 보여 수험생들에게 큰 화제가 된 바 있다.
 

   
 

 

저작권자 © 에듀진 인터넷 교육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