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27일 분당NC백화점 야탑점, 6월 9일 일산현대백화점에서

   
▲ <고1 학부모가 알아야할 대입노하우>

<에듀진>과 <나침반 36.5도>를 운영하는 36.5커뮤니케이션즈의 입시 해설서 '고1 학부모가 알아야 할 대입 노하우'가 독자들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2쇄 인쇄에 돌입했다.

출판시장의 불황으로 2쇄를 내는 신간 도서를 찾아보기 힘든 상황에서, 입시 관련 서적이 출간 한 달 만에 품절 사태를 빚으며 2쇄 인쇄에 들어간 것은 상당히 이례적인 일이다.

'고1 학부모가 알아야 할 대입 노하우'는 입시 관련 도서의 홍수 속에서도 마땅히 참고할 만한 책을 찾지 못하던 고1 학부모들의 니즈를 충족시켜준 입시 해설서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대입 초심자인 학부모들이 꼭 알아야 하고 알고 싶어 하는 정보를 이해하기 쉽게 설명해 주는 책이기 때문이다. 또한 이 책은 자녀의 대입을 준비하는 학부모 외에도 입시 관련 정보가 부족한 중고교 교사나 수험생에게도 효과적인 대입 지침서 역할을 톡톡히 해주고 있다.

도래울고 등 전국 각지의 고등학교와 학부모회, 학원 등에서 단체 주문이 쇄도하고 있으며, 일반 독자들의 성원에 힘입어 전국의 총판 주문도 지속적으로 증가하는 등 책의 인기가 꾸준히 이어질 전망이다.

한편, 독자들의 계속되는 요청에 따라 이 책의 저자 36.5커뮤니케이션즈 신동우 대표는 드림캐처 후원으로 5월 27일과 6월 9일 일산과 분당에서 열리는 북 콘서트에서 저자 강의를 진행한다.
 

   
▲ 36.5커뮤니케이션즈 신동우 대표 <사진=에듀진>

진로진학 분야의 최고 전문가로 통하는 신 대표는 전국 중고교에서 다수의 진로진학 강의를 이어오고 있으며, 특히 학부모 대상 강의에서 주목을 받고 있는 인물이다.

입시전략서 '2016 수시 백전불태'와 '2017 수시·정시 백전불태'의 공동저자이며, 수시 대비 학교생활 워크 플래너인 '기적의 수시 워크북'을 기획해 2만 부가 넘는 판매 부수를 기록한 바 있다.

신 대표는 북 콘서트를 통해 '중·고등학생 학부모가 알아야 할 학생부종합전형 특급 노하우: 학생부종합전형으로 3·4·5·6등급도 상위권 대학을 갈 수 있다'는 주제로 달라진 입시 환경과 전형별 특기 사항 등을 설명하고 학생부종합전형의 성공적 활용법도 알려준다.

특히 이번 북 콘서트에서는 학생부종합전형으로 상위권 대학에 합격한 3·4·5·6등급 학생들의 사례를 소개하고, 최근 일고 있는 학생부종합전형 관련 논란에 대해 명쾌하게 정리하는 시간도 가질 예정이다. 또한 학생부 관리에 절대적으로 필요한 워크북 활용법을 전수하고, 학생부 관리로 취업까지 미리 준비할 수 있는 비법도 낱낱이 공개한다.

신 대표는 "이번 북 콘서트를 통해 낯선 입시 환경에서 길을 잃은 학부모들이 제대로 된 가이드라인에 따라 자녀의 입시 준비를 지원할 수 있도록 올바른 정보를 제공하고, 구체적인 합격 사례도 소개해 입시 준비에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북 콘서트는 5월 27일 11시에 분당 NC백화점 야탑점 문화센터에서, 6월 9일 11시에 일산현대백화점 문화센터에서 1시간 20분 간 각각 진행된다. 관람을 원하는 누구나 자유롭게 참가할 수 있으며, 참가자에 한해 해당 도서를 할인가 1만 원에 구입할 수 있다. 이번 북 콘서트는 일산, 분당을 시작으로 전국 단위로 확대해 진행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에듀진 인터넷 교육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