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 채용 인사담당자 참여, 맞춤형 취업상담 및 해외취업상담 진행

   
▲ 평택대에서 개최한 'Catch your job' 취업박람회 <사진 제공=평택대>

평택대학교(총장 이필재)는 평택시 고용노동부와 함께 10월 31일 본교 중앙도서관 광장에서 ‘2016년도 Catch your Job 취업박람회’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2회째를 맞이한 이번  'Catch your Job 취업박람회' 행사는 기업 인사담당자들이 직접 참여해 취업준비생들의 채용상담과 함께 기업정보를 제공했다.

본 행사에 참여한 기업은 평택대와 MOU체결을 통해 취업관련 상호협력체제를 갖춘 기업으로, 평택대는 가족회사 형태의 협력관계를 보다 확대해 학생들의 취업을 지원하고자 이번 박람회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기업 부스를 시작으로 동선이 구성됐으며, 행사장 한쪽에는 이미지메이킹, 취업컨설팅 등 구직자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는 부스를 마련해 이벤트까지 제공했다. 또한 이력서 작성시 활용할 수 있는 사진촬영 부스를 두어 원스톱으로 취업을 준비할 수 있는 과정을 준비해 많은 호응을 받았다.

평택대 인재개발원에서는 평택시와의 긴밀한 협조를 통해 지자체와 함께 할 수 있는 박람회를 기획하고 있으며 상공회의소를 중심으로 한 지역기업체들과의 연계방안을 모색해서 현장실습을 시행할 수 있도록 계획하고 있고, 학과별 사업으로 진행되어지는 캡스톤디자인과정을 통해 사회에서 요구하는 맞춤형 인재상을 양성하여 안정적으로  취업과 연계되어질 수 있도록 힘쓸 획이라고 전했다.

 

   
▲ <중학생을 위한 기적의 스마트 워크북> 11월 출간!
https://goo.gl/N6jVEY
저작권자 © 에듀진 인터넷 교육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