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해 합격자 데이터 기반, 올해 수능에 맞춘 전략적 지원방안 상담

   
▲ 한양대에서 진행한 '2017학년도 수시 상담카페' 현장 [사진 제공=한양대]

한양대학교는 오는 12월 24일(토)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서울캠퍼스 HIT 6층 대회의실에서 고교생과 학부모를 대상으로 ‘2017학년도 정시상담카페’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올해는 특히 예년에 비해 어려워진 수학능력시험 때문에 정시 지원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수험생과 학부모의 전략적인 정시 지원을 돕기 위한 맞춤형 입학상담에 초점을 맞췄다.

입학상담은 전년도 합격자 전체의 데이터를 기반으로 2017년 수능 성적 결과를 반영, 올해 정시전형에 학과별 합격 가능 점수는 물론 본인의 점수에 맞춰 지원 가능한 학과를 알아볼 수 있게 진행된다.

한양대는 이번 행사에는 전국의 수험생 및 학부모 2,000여 명의 방문을 예상하고 있으며, 간단한 다과를 준비해 편안한 입시상담이 되도록 준비할 예정이다.

한양대 입학처 관계자는 “올해 수능이 어려워짐에 따라 수험생과 학부모의 불안감이 높다”며 “이번 상담카페는 한양대 입학의 기본방향인 수요자 중심 입학정책에 따라 수험생이 원하는 모든 정보를 공개하며 상담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에듀진 기사 원문: http://www.edujin.co.kr/news/articleView.html?idxno=14501

 

   
▲ 달라진 입시, 새판을 짜라! https://goo.gl/VKIShu
저작권자 © 에듀진 인터넷 교육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