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는만큼 성공한다!' 앞서가는 내 아이 학생부와 학종전략 공개

   
 

진로진학전문가협의체 드림스타즈(대표 엄신조)는 오는 2월 16일 경기도 광주 하남교육지원청 3층 대회의실에서 학부모 방학특강 ‘아는만큼 성공한다! 앞서가는 내 아이 생기부와 학종전략’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경기도광주하남교육지원청이 개최하고 드림스타즈와 교육나눔을 지원하는 인공지능기반 무료 진로진학 플랫폼 유니헬프(iOS, Android App)가 공동으로 주관한 첫 행사로, 지역 학부모님에게 변화하는 미래 입시환경에 대비하는 방향을 제시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특강은 조혜연 미래인재개발연구소장이 ‘학생부종합전형의 이해와 대비’에 대한 내용을, 서현경 입시코칭연구소장이 ‘독서로 만드는 수시대비 생활기록부’에 대한 특강을 진행한다. 특강 후에는 드림스타즈 소속 교육전문가들에게 진로, 진학, 꿈과 미래에 대해 질문할 수 있는 질의응답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이번 행사를 기획한 드림스타즈의 이수미진 선생님은 “학생, 학부모, 선생님이 모두 행복한 교육 나눔을 실천하기 위한 진로, 진학, 학습 전문가협의체가 드림스타즈다. 이번 특강은 학생부종합전형과 독서기반 생활기록부 등 깊이 있는 진로진학 정보와 가이드라인을 제공하려 한다”고 밝혔다.

드림스타즈는 이번 행사와 함께 2월 25일 8명의 드림스타즈 강사진이 참여하는 진로진학콘서트 ‘강남진진드림토크’를 개최할 예정이다. 또한 향후 지자체 및 다양한 교육/문화 단체들과의 협력을 통해 지속적인 교육나눔활동을 진행할 계획이다.

   
 

 

   
▲ 중학생을 위한 <기적의 스마트 워크북> 출간! https://goo.gl/N6jVEY
저작권자 © 에듀진 인터넷 교육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