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아이 진로 어떻게 찾지? 학생부종합전형 대비방법은?’

진로진학전문가협의체 드림스타즈(대표 엄신조, 경일대학교 교수)는 오는 2월25일 저녁 7시 서울 강남구 대치4문화센터 강당에서 “진로·진학 강남드림토크”를 개최한다.
 

   
▲ [사진제공:드림스타즈}

이번 콘서트는 드림스타즈의 두 번째 지역별 교육나눔활동으로, 총 8명의 진로·진학 전문가들이 강남 교육1번지 학부모와 학생들에게 4차산업혁명 시대의 진로 설정과 변화하는 입시환경에 대응하는 다각적 정보를 압축적으로 제공하게 된다.

이수미진 수석코치(어울림 진로학습코칭센터), 김은숙 소장(꿈길진로교육연구소), 엄신조 교수(경일대 건축학부/대학경쟁력연구소), 윤현준 센터장(아하드림재능센터)이 진로에 대한 주제로 토크를 진행한다.

또한 김원호 교수(웅진세무대), 서현경 소장(서현경 입시코칭연구소), 박경원 소장(행복한 인문학연구소), 이인환 대표(시인, 출판사 이안)가 진학에 대한 주제로 특강을 펼치고, 이후 문답토크쇼를 통해 상세한 질의응답 시간이 마련되어 있다.

드림스타즈 엄신조 대표는 “이번 특강을 통해 자녀들의 미래설계를 위한 진로탐색 방법, 글쓰기, 자소서, 논술, 독서와 학종 등 입시환경에 대비하는 다양한 팁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드림스타즈는 학생, 학부모, 선생님이 모두 행복한 교육4.0을 실천하기 위한 교육나눔 활동의 일환으로 지역 학생, 학부모들을 찾아가는 진로진학 특강과 토크콘서트를 통해 교육기부를 하고 있는 단체이다.  

이번 행사는 드림스타즈가 주관하고, 인공지능기반 무료 진로진학 플랫폼 유니헬프 앱, 출판사 꿈을담는틀, 출판사 이안의 협찬으로 진행된다. 사전등록자와 현장등록자 선착순 300명에게는 중고 수학 공식집을 비롯한 다양한 학습 교재를 증정한다. (사전신청: http://goo.gl/AYMYVN)

 

   
▲ 학생부종합전형 대비 '기적의 수시 워크북' https://goo.gl/wvn93Z
저작권자 © 에듀진 인터넷 교육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