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 멘토링 프로그램 통해 재능 나눔 행사 지속

   
▲ 영어 멘토링을 진행하고 있는 학생들 [사진 제공=한남대]

지난 3월 12일, 한남대학교(총장 이덕훈) 린튼글로벌비즈니스스쿨(학장 박광일)의 국내외 린튼국제홍보대사 1~2기 학생들이 지난 학기에 이어 지역봉사활동을 꾸준히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린튼글로벌비즈니스스쿨(이하 린튼스쿨)에서는 지난 학기 MOU 체결을 통해 인연을 맺은 산정감리교회와 향기로운지역아동센터와 함께 한남대학교의 기독교적 설립목적 및 이념을 바탕으로 초중고 학생들을 대상으로 영어 멘토링 봉사 프로그램을 지속하고 있다.

영어 멘토링 봉사 프로그램은 기존 린튼국제홍보대사 및 2017학년 새롭게 선발 된 제 2기 새내기 홍보대사들과 미국, 필리핀, 싱가폴, 인도네시아, 베트남 등 세계 각지에서 한남대로 유학 온 외국인 유학생들이 함께 팀을 이루어 지역사회에서 영어 프로그램을 쉽게 접하기 힘든 학생들을 대상 실행된다.

   
▲ 한남대학교 입학처 http://goo.gl/JWfyJv


멘토링 프로그램에서는 “꿈을 더 높게 (Dream it Higher)”라는 주제로 대상 학생들에게 영어와 외국인에 대한 선입견을 없애주는 동시에 국제적 시야 확장 및 글로벌 인재를 꿈꾸는 아이들에게 자신감을 심어주는 것을 목표로 하며, 외국인들과 함께 짝을 이룬 학생들은 영어 토론부터 노래배우기, 자기소개하기, 꿈 그리기 등의 다양한 놀이 및 행사를 진행한다.

린튼국제홍보대사 회장을 맡고 있는 4학년 이인영 학생은 “새 학기를 맞아, 새롭게 선출된 국제홍보대사 2기 학생들과 함께 주변에 쉽게 소외 될 수 있는 곳을 향해 지속적인 관심과 사랑을 전할 수 있어 보람차며, 우리 린튼글로벌비즈니스스쿨에서 진행하는 이번 멘토링 봉사활동이 단순히 일회성 봉사가 아닌, 서로 협력을 바탕으로 한 지속적인 봉사활동인 것에 큰 의미가 있다.” 면서 “아이들을 위한 실현가능하면서도 지속적인 멘토링 봉사활동 방안을 꾸준히 개발하고 발전시켜 나가야한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다양한 복지서비스를 통해 아이들 스스로가 건강한 삶으로의 성장과 발전을 할 수 있도록 많은 기회를 제공하는 향기로운 지역아동센터와 아이들의 정서적 성장과 안정 및 교육, 상담을 실시하고 있는 산정감리교회는 지난해 린튼글로벌과 ‘Dream It Higher MOU’를 체결한바 있다.
 

   
▲ 진로 설계 필독서 <우등생보다 스마트 엘리트> 출간 https://goo.gl/SVmxY3
저작권자 © 에듀진 인터넷 교육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