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수 교직원, 조교 등 포상, 장학금 전달식도

   
▲ 한남대 12일 개교 61주년 기념식(가운데가 이덕훈 총장) [사진 제공=한남대]

한남대학교(총장 이덕훈)는 4월 12일 교내 정성균선교관에서 개교 61주년 기념식을 열고, 연구업적·수업평가 우수교원 및 교직원 근속자, 업무유공자 등을 표창했다. 또한 모범직원 및 우수조교 포상, 미천장학회 장학금 전달 등의 시간을 가졌다.

이덕훈 총장은 이날 안증환 교수(일어일문학 전공) 등 5명에게 30년 근속상, 문정호 교수(건축공학 전공) 등 10명에게 20년 근속상, 정재훈 교수(건축학과) 등 8명에게 10년 근속상을 각각 시상했다.

또한 연구업적 우수교원으로 이창훈 교수(경찰학 전공), 유천성 교수(수학과)를 선정, 각 300만 원의 포상금과 연구실 명패 부착, 전용 주차공간 배정 등의 혜택을 부여했다. 또한 수업평가 우수교원에는 손혜숙 교수(탈메이지교양교육대학) 등 8명이 뽑혀 각 200만원의 포상금과 상장을 받았다.

이밖에 경리팀 이창욱 직원 등 2명에게 업무유공상, 입학관리팀 유영수 직원 등 4명에게 모범직원상, 중앙도서관 김서영 조교 등 5명에게 우수조교상을 시상했다. 또한 이날 미천장학회에서 박광순 학생(정치언론국방 4년) 등 10명에게 각 100만원의 장학금을 수여했다.

이덕훈 총장은 “개교 61주년을 맞이한 올해 구성원들의 단합된 노력으로 사회맞춤형 산학협력선도대학(LINC+)육성사업에 선정되는 쾌거를 이루었다. 앞으로도 구성원들이 합심해서 새로운 한남의 역사를 써나가자”고 말했다.
 

   
▲ 한남대학교 입학처 http://goo.gl/JWfyJv

 

   
▲ <나침반36.5도> 정기구독 http://goo.gl/bdBmXf
저작권자 © 에듀진 인터넷 교육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