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찾아가는 경기관광박람회'에서 고양시 홍보관 운영

   
▲ 경기도 고양시, '경기관광박람회'에서 '2017 고양국제꽃박람회', '통일한국고양실리콘밸리' 등 홍보 [사진 제공=고양시]

고양시는 지난 14일부터 16일까지 '찾아가는 경기관광박람회' 홍보관에서 드라이플라워 석고방향제 만들기 체험행사와 함께 오는 28일 개최되는 ‘2017 고양국제꽃박람회’를 홍보했다. 또한 룰렛이벤트 행사 중 꽃 화분 나눔 행사 등을 실시해 관람객의 뜨거운 관심과 호응을 얻었으며 '꽃의 도시 고양시' 이미지를 더욱 부각시킬 수 있었다.

또한 신한류 문화관광벨트 사업 및 '통일한국고양실리콘밸리' 프로젝트를 적극 홍보함으로써 고양시의 무한한 발전 가능성에 대해 다시 한 번 알리는 기회가 됐다.

한편 14일부터 16일까지 '찾아가는 경기관광박람회'는 대구광역시 엑스코에서 개최돼 올해로 3회째이며,  '경기도를 쇼핑하라'를 주제로 130여 기관이 참여했다. 박람회에서는 경기도 여행상품 할인판매, 경기그랜드세일관, 체험학습관광관, DMZ 캠프그리브스 홍보관 등이 마련돼 4천여 명의 관람객이 찾으며 성황리에 진행됐다.

고양시 관계자는 “매년 경기관광박람회에 참가해 고양시의 우수한 관광자원을 전국으로 홍보하고 있으며 앞으로 전략적인 관광 마케팅을 지속적으로 실시해 고양시가 관광도시로 발전할 수 있도록 총력을 기울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 <2018 수시 백전불태> 출간 https://goo.gl/7JtUvY
저작권자 © 에듀진 인터넷 교육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