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스링크 반값 할인, 당구 강습장 운영, '동구 어린이 큰잔치'까지

   
▲ 아산체육관 내 아이스링크 [사진 제공=울산과학대]

울산과학대학교(총장 허정석)가 작년에 이어 올해도 어린이날 아이스링크 이용금액을 반값으로 할인한다. 따라서 초등생까지는 3,000원, 청소년 3,500원, 성인 4,000원으로 할인될 예정이다.

울산과학대학교 동부캠퍼스 내 아산체육관에 있는 아이스링크의 평소 이용금액은 초등생까지 6,000원, 청소년 7,000원, 성인 8,000원이다.

이번 할인 행사는 5월 첫 주의 1일 근로자의 날, 3일 석가탄신일, 5일 어린이날과 9일 실시되는 대통령선거로 인해 기업체 휴가가 최장 9일로 예상됨에 따라 울산과학대학교가 각 가정의 주머니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마련했다.
 

   
▲ 울산과학대학교 입학처 http://goo.gl/uPKmM



울산과학대학교 차인환 대학스포츠운영팀장은 “아이스링크가 있는 아산체육관에는 지난 2월부터 당구 강습장도 운영을 시작해 어린이날 울산과학대학교를 찾으면 아이와 함께 부모님들도 즐겁게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것”이라며 “당구 강습장 이용금액도 10분당 1,000원으로 시중 당구장보다 저렴하다”고 전했다.

한편, 울산과학대학교 동부캠퍼스에서 열리는 ‘동구 어린이 큰잔치’가 어린이날 울산 동구청 주관으로 개최돼, 이날은 울산과학대학교가 울산지역 어린이들의 천국이 될 것으로 보인다.

 

   
▲ 진로 설계 필독서 <우등생보다 스마트 엘리트> 출간 https://goo.gl/SVmxY3
저작권자 © 에듀진 인터넷 교육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