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준비도 검사, 1:1 취업 및 진로 컨설팅 등 다양한 행사 마련

   
▲ 나사렛대학교 'job아라 페스티벌' [사진 제공=나사렛대]

나사렛대(총장 임승안)는 5월 16일부터 이틀간 국제관 앞 광장에서 취업축제 ‘잡(Job)아라 페스티벌’이 열린다. 이번 행사는 재학생들의 맞춤형 진로컨설팅과 취업역량개발 정보 제공을 위해 개최됐다.

행사 내용으로는 취업준비도 검사, 1:1 취업 및 진로 컨설팅, 취업면접을 위한 메이크업 컨설팅, 이력서 사진촬영, 희망에코백 제작 등이 다채롭게 펼쳐진다.

특히 이번 행사에는 ‘KT&G 상상Univ.’팀이 참가해 부스를 설치하고 학생들에게 구체적인 취업동기를 부여하고 목표를 세울 수 있도록 지원한다. KT&G 상상Univ. 부스에서는 1년 뒤의 자신에게 써 보내는 ‘느린 우체통’ 이벤트를 진행하고, 면접스피치와 PT프레젠테이션 스킬 업 특강이 열릴 예정이다.

또한 미국, 싱가포르, 일본 등 해외취업전문기업인 GIC와 ICN그룹을 초청해 해외취업설명회를 지원하는 등 다채로운 행사도 마련했다.

김홍성 취창업지원센터장은 “학생들이 자신의 적성을 발견하고 비전을 확인할 수 있는 뜻 깊은 경험이 되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나사렛대 취창업지원센터는 학생들의 취업역량 강화를 위해 국제지도자사관학교, 파워 엘리트, 몰입식 영어교육, 상시 진로컨설팅 등 다양한 취업 관련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 학부모 필독서 '달라진 입시, 새판을 짜라!' https://goo.gl/VKIShu

 

저작권자 © 에듀진 인터넷 교육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