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즈 진진콘서트’ 5월 27일 용인, 수원 개최

   
 

진로와 학습을 고민하는 수원, 용인 지역 학생과 학부모를 위한 무료 콘서트가 5월 27일 열린다.

사단법인 가르치는 사람들의 재능나눔 네트워트 티엔티즈는 한국학습코칭센터, 토즈 공동 주관으로 5월 27일 오전 10시부터 용인 CGV 죽전점, 오후 3시부터 수원 CGV 북수원점에서 진로-학습-진학을 주제로 ‘진진콘서트’를 무료 개최한다.

1부에서는 ‘꾸무울증 탈출, 진로여행 출발을 위한 적꿈통장’을 주제로 진로전문가 공기택 동원고 교사가 연단에 선다. 2부에서는 학습전문가 서상민 한국학습코칭센터 대표가 ‘공부에 날개를 달아주는 반복의 3원칙’에 대해 강의한다. 마지막 3부에서는 진학전문가인 정동완 김해율하고 교사가 강사로 나서 ‘진학 구사일생 전략’을 공개한다.

신청기간은 5월 17(수)일부터 25일(목)까지이며 토즈스터디센터 홈페이지 내 이벤트 코너에서 신청을 받는다. 선착순 100명 한정이며 동반 2인까지 신청 가능하다. 인원이 확정되면 당첨자에게 개별 문자를 발송한다.

한편, 티엔티즈는 공교육 교사들과 학교밖 교육전문가들이 진로·진학 등 양질의 교육 콘텐츠를 여러 사람들에게 무료로 나누자는 취지로 출범한 단체로, 여러 지역에서 무료 진진콘서트를 열고 있다.
 

   
▲ 청소년 매거진 <톡톡> 창간 이벤트 https://goo.gl/Hvnsxp

 

저작권자 © 에듀진 인터넷 교육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