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교 선배에게 취업 상담받으며 노하우 얻다!

   
▲ 평택대학교 취업박람회 [사진 제공=평택대]

평택대학교(이필재 총장)는 'Take Out Job 취업박람회'를 25일 개최했다.

이번 취업박람회는 먼저 취업한 선배들이 함께 참여해 취업 경험담과 노하우를 제공하고 각종 취업 정보 및 컨설팅 제공을 통해 평택대 학생들의 미래설계 및 취업역량을 강화하고자 개최됐다.

실제 이날 박람회에서는 대기업, 공기업을 비롯해 지역의 대표 중견기업과 외국계 기업 등에서 근무하고 있는 선배들과 전문직에 종사하고 있는 선배들까지 참가해 후배들에게 취업 성공담과 노하우를 전달하며 후배들의 취업을 격려하고 지원했다.
 

   
▲ 평택대학교 입학처 https://goo.gl/U8HF3S



박람회에 참가한 학생들은 “졸업을 앞두고 CJ E&M에 취업을 준비 중이었는데, 모교 선배에게 직접 상담을 받으니 취업 준비과정이나 연봉 정보 등 세세한 부분까지 많은 정보를 얻을 수 있었고, 일반적인 취업박람회보다 현실적인 조언을 많이 들을 수 있어서 좋았다”고 말했다.

평택대학교 취업진로처 정혜정 처장은 "평소 재학생들과 학과 졸업선배들간의 소통을 통해 취업에 도움을 주고자 Take Out Job 취업박람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또한, "박람회를 통해 대학을 졸업하고 사회 곳곳에서 활약 중인 선배들의 취업 스토리와 사회생활 노하우가 취업을 준비하는 학생들에게 값진 조언이 될 수 있는 만남의 장이 되길 바라며, 우리 학생들이 많은 취업정보를 얻어가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기대했다.

 

   
▲ 학부모 필독서 '달라진 입시, 새판을 짜라!' https://goo.gl/VKIShu
저작권자 © 에듀진 인터넷 교육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