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직 나침반에서만 볼 수 있는 ‘64개 대학 2017학년도 수시 교과 합격자 평균 등급표'

   
 

지난 6월 1일 발간된 나침반 6월호에는 ‘64개 대학 2017학년도 수시 교과 합격자 평균등급표’가 64쪽 분량의 역대급 부록이 탑재됐습니다. 최근 대학들이 발표한 수시 교과 합격자 평균 등급은 물론이고, 등급 평균을 아직 공개하지 않은 대학 정보까지 실려 있습니다.

부록에는 64개 대학 학생부교과전형 합격자 평균 등급이 공통으로 제공되며, 대학에 따라 학생부교과전형 경쟁률, 학생부종합전형 경쟁률과 평균 등급, 논술전형 경쟁률과 평균 등급을 공개한 곳도 있습니다. 많은 성원에 힘입어 이번에는 등급표의 일부를 공개합니다. 등급표를 공개하는 학교는 가천대, 동국대(경주), 한양대(서울)입니다. 부록을 보는 많은 학생, 학부모, 선생님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 2017학년도 가천대학교 수시전형 결과

   
 




■ 2017학년도 동국대(경주) 수시전형 결과

   
 




■ 2017학년도 한양대(서울) 수시전형 결과

   
 


한편, 진로진학 전문 월간지 <나침반 36.5도>에는 이 밖에도 대입 진학 정보와 고교 입시 정보, 학습법, 진로 탐색, 교육이슈 등 다양한 분야의 흥미로운 기사들이 마련돼 있습니다.


* 에듀진 기사 원문: http://www.edujin.co.kr/news/articleView.html?idxno=16522

   
▲ <나침반36.5도> 정기구독 http://goo.gl/bdBmXf
저작권자 © 에듀진 인터넷 교육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