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일 동부캠퍼스, 16일 서부캠퍼스에서 각각 실시

   
▲ 울산과학대학교가 ‘오픈 캠퍼스’ 행사를 열고 울산지역 고등학생과 학부모를 대상으로 입시정보와 학과정보를 소개하는 시간을 갖는다. [사진 제공=울산과학대학교]

울산과학대학교가 ‘오픈 캠퍼스(Open Campus)’ 행사를 열고 울산지역 고등학생과 학부모를 대상으로 입시정보와 학과정보를 소개하는 시간을 갖는다.

울산과학대학교는 수험생들이 대학 및 학과를 선택할 때 접근할 수 있는 정보가 제한적이고, 인터넷에 공개된 정보들이 사실과 다르거나 쉽게 이해하기 어려운 내용이 많아 지원에 어려움을 겪는 것을 보고 오픈 캠퍼스를 기획했다.

오픈 캠퍼스는 두 차례 열린다. 동부캠퍼스는 9일(토) 오후 1시 울산과학대학교 동부캠퍼스 1대학관 대강당에서 열리고, 서부캠퍼스는 16일(토) 오후 1시 울산과학대학교 서부캠퍼스 1공학관 201호에서 열릴 예정이다.

오픈 캠퍼스는 2018학년도 입시정보와 학과 소개, 진로상담, 경품행사 등으로 구성됐다. 울산과학대학교 김호철 입학·홍보처장은 “오픈 캠퍼스를 통해 입시정보뿐만 아니라 대학 연혁이나 일반적인 대학소개는 피하고 학생들이 가장 관심을 가지는 취업률, 취업우수사례, 장학금, 국제교류 프로그램, 기타 학생 지원 프로그램 등을 수험생과 학부모에게 알릴 계획”이라고 밝혔다.

또, “학과 소개 시간에는 실험·실습실 견학과 학과 교수와의 진로상담, 학과 체험활동이 마련돼 있어 수험생이 자신의 적성에 맞는 최적의 학과를 선택하는데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일시 장소 참여 학과
2017년 9월 9일(토)
오후 1시
울산과학대학교 동부캠퍼스
1대학관 대강당
컴퓨터정보학부, 디지털콘텐츠디자인학과, 공간디자인학부, 간호학과, 물리치료학과, 치위생학과, 식품영양학과, 호텔외식조리과, 사회복지학과, 유아교육과, 세무회계학과, 유통경영학과, 스포츠지도학과
2017년 9월 16일(토)
오후 1시
울산과학대학교 서부캠퍼스
1공학관 201호
기계공학부, 전기전자공학부, 화학공학과,
안전및산업경영공학과

 

   
▲ <2018 수시 백전불태> 출간 https://goo.gl/7JtUvY
저작권자 © 에듀진 인터넷 교육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