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기구독신청 시 ‘기적의 수시 워크북’ 증정도 계속된다!

   
▲ <나침반 36.5도> 10월호 표지

<나침반 36.5도> 10월호가 9월 27일 출간됐다. 10월초 연휴를 맞아 앞당겨 출간된 10월호에서도 새롭게 정기구독을 신청하는 독자에게 '기적의 수시 워크북'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기적의 수시 워크북'은 고등학생용 학생부 관리 전략서이자 플래너로 많은 학교들이 사용하고 있다.

지난 <나침반 36.5도> 9월호에서 깊이 있는 진로 진학 분야의 다양한 어젠다를 다뤄 호평을 받은데 이어, 이번 10월호에서는 수시 면접의 계절을 맞아 상세한 면접 전략과 학생부종합전형에 대해 ‘학종의 해답’이라 할 수 있는 심도 있는 준비 방법을 다뤘다. 또한 중고생이라면 꼭 읽어야 할 시사 인문과 다양한 학습법을 풍부하게 제공하고 있 다시 한 번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번 10월호에서는 커버스토리로 ‘알.쓸.신.전-알아두면 쓸 데 많은 신비한 전공적합성 사전’이라는 키워드를 통해 학생들이 어렵게 느끼는 학생부종합전형에서 중요하게 평가되는 전공 적합성과 관련해 각 계열과 학과별로 필요한 비교과활동이나 권장도서를 매우 상세히 수록했다.

또한 10월에 대부분 대학이 실시하는 면접고사를 특집으로 다뤄, 면접 특집 ▲학종 면접 100% 합격 전략 ▲면접 준비, 학원 다닐 필요 없다! ▲선배들이 알려주는 면접 합격 노하우 ▲면접 평가 방식, 제대로 알고 준비하자 등을 담았다.

   
▲ 청소년 매거진 <톡톡> 정기구독 https://goo.gl/ug8hyx

▲고1,2 필독! 내 스펙, 어떤 전형에 유리할까? ▲미리 보는 2019 입시 핵심 정보는 현재 고등학교 1,2학년 학생이나 고입을 준비하는 중3학생이라면 반드시 알아야 할 정보를 수록해 고1부터 차근히 대입을 준비할 수 있도록 돕는다.

학습 코칭에서는 ▲수능 등급 1단계 올려주는 마무리 학습법! ▲불편한 환경이 기억력을 높여준다 등 학습에 직접적인 도움을 줄 수 있는 학습방법과, ▲스타를 꿈꾸는 친구들에게 할 말 있어요! 주제의 대학생 멘토링, ▲영어의 바다에 풍덩 빠진 한 ‘여름’의 기적 등 학습 멘토들의 인터뷰와 칼럼이 수록됐다.

한편 고교 진학 코너에서는 ▲올해가 마지막? 전국단위 자사고 전기모집 합격 전략! ▲수능 개편 유예! 중학교 2,3학년의 대책은? 등의 기사가 마련돼 있다.

학생들에게 교과서 밖 세상을 알려주어 세상에 대한 견문을 넓힐 수 있는 시사 인문 코너에서는 ▲함정수사의 덫! 진짜 범죄자만 잡힐까? ▲‘탈 원전’ 찬반논쟁, 당신의 선택은? ▲4차 산업혁명의 그늘 ‘플랫폼 노동자’를 아시나요? ▲우리 역사는 내 손으로 지킨다! 사이버 외교 사절단 ‘반크’ ▲쉬는 시간 1분 상식 등을 수록했다.

학생, 학부모, 교사가 ‘멘티’가 되는 교육 멘토 코너에는 ▲상위권 애들만 학생부 써주는 학교 ▲중학교 전교 1등이 고1 때 90등으로 떨어진 이유 ▲현재의 내가 만족스럽지 못하다면 ▲세상을 바꾸는 콘텐츠의 힘 등의 기사를 실었다.

마지막으로 진로 탐색 코너에서는 ▲위인들의 진로 탐험 | 자유학기제가 세종대왕을 키웠다 ▲자신감 없는 아이, 경험이 보약이다 ▲꿈을 포기하기엔 너무 이른 나이 ▲[미래직업] 컴퓨터 가상 공간의 창조주 ‘가상현실 전문가’ ▲[신직업] 재활승마지도사 등의 정보를 담았다.

 

*에듀진 기사 원문: http://www.edujin.co.kr/news/articleView.html?idxno=17228



 

   
▲ <나침반36.5도> 정기구독 http://goo.gl/bdBmXf

 

저작권자 © 에듀진 인터넷 교육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