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성 작가 초청, ‘리딩으로 리드하라’ 주제로 진행

   
▲ 울산과학대학교는 이지성 작가를 초청, 재학생 대상 특강을 실시했다.[사진 제공=울산과학대학교]

울산과학대학교는 11월 17일 동부캠퍼스 행정본관 지하대강의실에서 ‘꿈꾸는 다락방’ 등 베스트셀러를 낸 이지성 작가를 초청해 재학생을 대상으로 특강을 실시했다.

울산과학대학교 교수학습지원센터는 재학생이 독서를 통해 자기계발능력과 도전정신을 키우는 것을 돕기 위해 이번 특강을 마련했다.

이번 특강은 이지성 작가의 또 다른 베스트셀러인 ‘리딩으로 리드하라’는 책 제목을 따와 ‘리딩(Reading)으로 리드(Lead)’하라는 주제로 진행됐다.

특강에서 이지성 작가는 “어린 시절에 생각없이 살다가 책을 만나면서 새로운 세상을 살게 됐다”며, “학생들에게 독서를 통해 대학생활에 재미를 붙이고 확실한 목표를 설정해 자신의 꿈을 이루라”고 조언했다.

특강에 참여한 울산과학대학교 간호학과 2학년 학생은 “최근 아프리카를 다녀온 이지성 작가가 어린 나이에 가축을 받고 팔려가듯 시집가는 아프리카 처녀들에 관한 이야기를 해주면서 자신의 삶은 스스로 개척해야 한다는 조언을 해주셔서 아주 뜻깊은 시간이었다”고 소감을 밝혔다.

   
▲ <고1 학부모가 알아야 할 대입 노하우> 개정판 출간 http://bitly.kr/6Y4
저작권자 © 에듀진 인터넷 교육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