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은 넓고 성격 테스트는 많다!

우리 신체의 손을 통해 성격을 진단하는 방법은 대표적으로 ‘손금’을 보는 것이 있죠. 그런데 손을 펼치는 모양으로도 성격을 알아볼 수 있는 방법이 있다고 해요!

의식하지 말고 왼손을 쫙~ 펼쳤을 때 어떤 모양이 나오는지 보고, 자신의 손 모양과 가장 비슷한 것을 아래 그림에서 찾아보세요!
 

   
▲ [사진 제공=에듀진]

A. 리더십이 빛나는 지혜로운 사람
남들보다 성숙하고 지혜로운 성격의 당신!
사람들은 사물을 전체적으로 조망할 줄 아는 당신을 높이 평가하며 당신에게 조언을 구하곤 한다. 또한 뛰어난 리더십을 가지고 있어 어려운 상황도 어려움 없이 제어하고, 모든 사람들에게 소속감을 느끼게 해 집단의 조화를 이뤄 내기도 한다.

B. 사랑과 겸손이 넘치는 천사 같은 사람
온화하고 친절한 성격을 가지고 있는 당신!
관대하고 자상한 타입의 당신은 다른 사람들의 문제를 함께 들어주고 고민하며 사람과의 관계를 소중히 생각한다. 당신은 겸손한 태도로 자신을 특별하다고 여기지 않지만, 사람들은 당신을 통해 마음의 위안을 얻고 당신을 가치 있게 생각한다. 주위에 늘 많은 사람이 함께하고 좋은 평판이 자자한 당신은 마치 천사와도 같은 타입이다.

C. 타인을 존중할 줄 알며 배려심이 넘치는 사람
타인을 의견과 생각을 존중하고 귀 기울여 들어주는 당신!
당신은 중재자 역할에 잘 어울리며, 어느 의견에 치우치지 않고 뛰어난 판단력으로 문제를 해결한다. 부드러운 성격으로 이성보다는 감성이 더 발달해 있지만, 필요할 때에는 누구보다 냉철한 판단을 내리곤 한다. 주위 사람들은 현명하고 지혜로운 당신을 아끼고 소중히 생각한다.

D. 밝고 긍정적이며 천재성을 보이는 사람
근면하고 성실하며 뛰어난 역량을 보여주는 당신!
당신은 다양한 분야에서 자신의 천재성을 드러내며 두각을 나타내곤 한다. 또한 책임감과 동료애가 깊어 주위 사람들과 함께 목표를 향해 도전해 나아간다. 긍정적인 마인드를 가지고 있어 쉽게 스트레스를 받지 않으며, 언제나 몸과 마음이 안정적이고 평온한 당신은 자신의 밝고 긍정적인 에너지를 주위 사람들에게도 나눠주는 인간 비타민 타입이다.

E. 늘 활력과 엔돌핀이 넘치는 사람
유쾌하며 유머러스한 성격의 당신!
당신에게 가장 중요한 것은 인간관계이며, 친구관계를 깨는 것을 누구보다도 싫어한다. 때문인지 사람들과의 관계는 매우 좋으며 언제나 주변에 다양한 사람들이 많다. 또한 매력적인 입담을 가지고 있어서 주위의 이목을 단번에 집중시키는 분위기 메이커 스타일이다.

* 에듀진 기사 원문: http://www.edujin.co.kr/news/articleView.html?idxno=17600
 

   
▲ <나침반36.5도> 정기구독 http://goo.gl/bdBmXf
저작권자 © 에듀진 인터넷 교육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