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과 기술 교류로 상호협력해 취업률 제고가 목적

   
▲ 울산과학대와 부산경영자총협회 산학협력 MOU 체결 모습 [사진 제공=울산과학대학교]

울산과학대학교가 2월 5일 부산경영자총협회와 산학협력 MOU를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양 기관이 필요한 지식과 기술을 교류함으로써 교육자원 및 산업체 자원을 효과적으로 활용하고, 국내외 취업에 상호 협력해 획기적으로 취업률을 제고하기 위한 목적으로 체결됐다.

양 기관은 이번 협약을 통해 기술지도 사항 및 산학협력연구과제 모색, 현장실습·인턴십 등 산학협력교육의 활성화, 산업체의 우수인력 확보 및 졸업생 취업을 위한 상호협력, 해외취업희망자 모집 및 선발·알선·관리 등 업무 협력, 산·학의 시설 및 기자재 공동 활용, 각종 교육 실시 및 교육과정의 공동개발 등을 약속했다.

협약식에서 울산과학대는 “우리대학의 국내외 취업을 위해 부산경영자총협회의 적극적인 협조에 깊은 감사를 드리며, 울산과학대학교 졸업생이 부산경영자총협회 소속 기업 또는 유관기업의 발전에 기여할 수 있도록 우수한 졸업생을 꾸준히 배출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부산경영자총협회는 “국내 최고의 전문대학인 울산과학대학교와의 협약을 통해 협회 소속기업과 그 유관기업이 더욱 발전할 수 있는 계기가 마련됐다. 꾸준한 교류를 통해 울산과 부산이라는 지역적 경계를 넘어 동반 성장할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하자”고 소감을 전했다.


 

   
▲ 울산과학대학교 입학처 http://goo.gl/uPKmM

 

   
▲ 기적의 성적향상 노트 <스터디 워크북> 출간 http://bit.ly/2CfdGzm
저작권자 © 에듀진 인터넷 교육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