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파트, 키즈파트에서 총 9명의 최종 수상자 선발 예정

   
 

Talk Talk(톡톡) 매거진은 9월 20일부터 10월21까지 ‘톡톡매거진 표지모델 콘테스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Talk Talk 매거진과 에듀팡이 주관하고 클에이전시가 주최하는 이번 콘테스트는 아이들이 자신의 끼를 마음껏 발휘할 수 있는 이벤트다.

8세에서 13세의 초등파트, 6세에서 7세의 키즈파트  총 2파트로 진행하며, 총 9명의 모델을 선발할 예정이다.

최종 선발된 9명의 수상자에게는 톡톡 매거진 표지모델의 기회와 백화점상품권,Talk Talk 매거진 1년 정기구독권 등이 제공된다. 또 참가자 전원에게는 에듀팡 적립금과 Talk Talk매거진 1개월 구독권의 혜택이 주어진다.

이번 콘테스트에는 엄마들을 위한 ‘SNS 소문내기 이벤트’준비됐다. 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혹은 네이버, 다음 등의 카페나 SNS에 모델 콘테스트를 홍보하면 추첨을 통하여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트콘을 증정한다.

Talk Talk(톡톡) 매거진은 “이번 콘테스트를 통해 아이들의 숨겨진 끼와 재능을 발견하는 기회가 되었으면 좋겠고 Talk Talk 매거진이 좀 더 아이들과 친숙한 매체로 자리잡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콘테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에듀진,에듀팡, Talk Talk(톡톡) 매거진 에듀테이너 콘테스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제공 : 클에이전시
*에듀진 기사 원문 : http://www.edujin.co.kr/news/articleView.html?idxno=20021
 

   
▲ http://www.klmodel.net/edu/
저작권자 © 에듀진 인터넷 교육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