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품전시, 뮤지컬 · 드론 · 마술 공연, 포트락파티 등 다양한 프로그램 진행

   
▲ 도봉 꿈팡페스티벌 포스터

도봉구가 11월 30일 오후 5시부터 구청 선인봉홀 및 로비에서 드림스타트 아이들의 꿈이 팡팡 터지는 ‘제7회 꿈팡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올해로 7회를 맞이하는 이번 축제는 2018년 한 해 동안 드림스타트 아이들이 세상과 소통하며 보낸 소중한 시간의 결과물을 공유하기 위해 마련됐다.

행사 당일 구청 2층 로비에는 드림스타트 아이들이 1년 동안 직접 만든 드론·미술·도예·캘리그라피 작품 전시와 아이들의 활동 모습을 담은 사진전시, 우주 공간의 느낌을 가득 담은 포토존과 드론비행 체험부스가 마련된다.

본 행사에서는 학습멘토링, 밑반찬 봉사, 장애인 나들이봉사 등 드림스타트 아이들을 위해 적극적으로 활동해 온 우수 자원봉사자에 대한 표창과 프로그램 연계 및 물품 지원 등 나눔 문화 확산에 적극적으로 기여한 후원기관에 대한 감사패 수여식 등이 1부에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아이들이 다양한 경험을 통해 건강하게 자라나길 바라는 마음으로 평소 쉽게 접하기 힘든 뮤지컬을 아이들이 좋아하는 겨울왕국 및 알라딘 등으로 꾸민 ‘뮤럽’의 뮤지컬 버스킹 공연도 진행된다.

이어 진행되는 본 행사 2부에서는 개그맨 오정태의 사회로 옐로드리머의 치어리딩, 드론 비행 공연, 키즈벨리댄스, 매직마술 등 한 해 동안 드림스타트 아이들이 화합으로 일궈낸 작품을 발표하는 시간과 도봉구태권도대표시범단의 태권도 시범 공연도 펼쳐질 예정이다.

또한 포트락파티를 통해 즐거운 먹거리로 모든 참석자들이 화합할 수 있는 축제의 장이 될 있도록 꾸며진다.

이동진 도봉구청장은 “모든 아이들이 다양한 문화 경험과 공평한 교육 여건에서 꿈과 희망을 가지고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마음이 따뜻한 도봉구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명문대 합격생 학생부 대공개> http://365com.co.kr/goods/view?no=4
저작권자 © 에듀진 인터넷 교육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