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로찾기, 문화체험활동, 자기개발, 멘토와의 만남 등 진행

   
▲ 경기도청소년수련원 행사에 참여한 학생들

경기도청소년수련원이 12월 7일까지 졸업을 앞둔 도내 고등학교 3학년생을 대상으로 ‘2018 고3, 미래를 디자인하다 래디! 고!’ 프로그램 참가자를 모집한다.

‘2018 고3, 미래를 디자인하다 래디! 고!’ 프로그램은 입시준비와 수능시험으로 지친 고3 학생들에게 스트레스를 해소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진로와 삶을 개척하는 계기를 만들어주고자 마련됐다.

프로그램에 참가하는 고3 학생들은 다음달 3일부터 21일까지 진로찾기, 문화활동, 자기개발, 멘토와의 만남 등 자신이 관심이 있는 분야의 활동을 선택해 자유롭게 활동하며, 입시로 인한 스트레스도 풀고 자신의 소질을 발견하는 기회를 가질 수 있다.

모집 대상은 도내 고3 학생 500명이며, 참가비는 무료다. 참가를 원하는 고3 학생은 경기도청소년수련원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신청서를 다운받아 이메일을 통해 신청하면 된다.

성준후 경영본부장은 “수능시험으로 지친 고3학생들이 많이 참여해 스트레스도 풀고, 진로에 대해서도 고민해보는 기회를 가졌으면 하는 바람”이라며 “경기도수련원으로서 도내 청소년의 건강한 성장을 위해 다양한 방안을 마련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 <명문대 합격생 학생부 대공개> http://365com.co.kr/goods/view?no=4
저작권자 © 에듀진 인터넷 교육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