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서사무행정과, 최근 3년 취업률 82%로 최고 수준의 취업률 자랑

   
▲ 왼쪽에서 첫 번째 박상희 학생, 왼쪽에서 네 번째 박건률 학생 [사진 제공=대림대]

대림대학교 비서사무행정과 재학생들이 안양시에서 주최하는 정책공모전에서 2년 연속 입상했다. 본 공모전은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기반으로 경제성, 계속성, 적용가능성 등을 심사하며 우수작들은 실제 안양시의 시정에 반영된다.

비서사무행정과 재학생들은 2017년 권연수 학생이 장려상을 수상한 데 이어 올해도 수상의 영광을 얻었다. 시민과 함께하는 ‘스마트 행복도시 안양’ 정책 공모전에서 2학년 박건률 학생의 '안양시 산의 현황 및 문제점'이라는 작품이 동상을 받는 쾌거를 이뤘다. 또 2학년 이서미 학생의 '안양시 안전한 생활환경 조성 방안'이라는 작품이 장려상을 수상했다.

대림대학교 비서사무행정과는 현대 사회가 요구하는 센스있는 전문비서와 스마트한 사무 전문가를 양성하는 학과이다. 최근 3년 동안 평균 취업률이 82%로 비서 및 사무직에서 요구되는 현장 밀착형 교육과정을 통해 수도권 최고 수준의 취업률을 자랑하고 있다.

3년 과정 졸업 후 1년 동안 전공심화 과정을 추가로 이수하면 4년제 학사학위를 취득할 수 있다.

졸업생들은 본인의 적성에 맞춰 비서직과 사무직으로 진출해 다양한 기업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다. 최근 주요 취업 처는 현대자동차, 현대로템, 현대모비스 등 현대그룹 계열사와 우리은행, 기업은행, 신한은행, 신한카드 등 금융기관. 그리고 대림산업, KCC 건설, 고려대학교 의료원 등이다.

2019학년도 대림대 정시 원서접수는 12월 29일 토요일부터 2019년 1월 11일 금요일까지며, 서류제출 마감은 2019년 1월 16일 수요일까지다. 자세한 입시정보 및 기존 면접 관련 정보는 대림대학교 입학처 홈페이지(http://www.daelim.ac.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대림대학교 입학처 https://www.daelim.ac.kr
저작권자 © 에듀진 인터넷 교육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