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종하늘도서관 1월 문화행사 세부일정

인천시 영종하늘도서관은 겨울방학과 2019년 새해를 맞이하여 겨울독서교실, 새해맞이 독서특강, 원화전시회 등 다양한 문화행사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먼저 21일부터 24일까지 4일간 세미나실1에서는 초등학교 3~4학년 20명을 대상으로 ‘도서관으로 떠나는 여행기차’를 주제로"2019 겨울독서교실"을 운영한다. 이번 겨울독서교실에서는"몸과 마음이 즐거워지는 음악여행", "도서관 추적게임", "빅북 만들기"등 다양한 독서 프로그램 및 체험활동이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28일과 30일 저녁 7시부터 도서관 세미나실 1에서는 청소년부터 성인일반을 대상으로 새해맞이 ‘세계문학 제대로 읽기’라는 주제로 "나는 이기적으로 읽기로 했다"의 저자 박노성 열음자기경영연구소 대표를 초청하여 독서특강을 진행한다.

이밖에 도서관 중앙홀에서는 칼데콧 아너상 수상작인 엘린레빌/ 카디널슨의 헨리의 자유상자 원화를 감상할 수 있으며, 매월 1주·3주의 일요일 오후 2시에는 세미나실 2에서 유아 및 초등학교 저학년을 대상으로 한 관내 영종고 학생의 재능기부 활동인‘책이랑 놀기’를 진행한다.

영종하늘도서관 1월 문화행사와 관련하여 기타 자세한 사항은 도서관 홈페이지를참고하거나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백인자 영종하늘도서관 관장은 “새해 및 겨울방학을 맞아 지역주민이 알차고 유익한 문화생활을 향유할 수 있는 다양한 문화행사를 준비했다”며 “이를 통해 독서의 즐거움과 중요성을 홍보하고 도서관의 지역사회 문화 커뮤니티로서의 소통, 공유, 협력의 역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에듀진 인터넷 교육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