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종 준비생은 꼭 봐야 할 ‘명문대 합격생 학생부 대공개’

   
 ▲ 사진 또는 유튜브 링크를 클릭하면 동영상으로 연결됩니다. https://youtu.be/V7Tk6vOb-u4

드라마 'SKY 캐슬' 예서 엄마가 10억을 주고라도 사고 싶어 할 책이 나왔다. 바로 ‘명문대 합격생 학생부 대공개’이다.

SKY캐슬에서는 유명대에 간 학생들의 학교생활기록부가 비싼 값에 팔리고 있다고 묘사된다. 현실과 비현실 사이에 있는 것 같다. 정말 그럴까 의문도 든다.

하지만 분명한 사실이 있다. 드라마에 나오는 예서 엄마는 거액을 지불하고 명문대 합격생들의 학생부를 손에 넣었다. 그러나 '명문대 합격생 학생부 대공개’ 독자들은 명문대 합격생 12명의 학생부는 물론이고, 각각의 학생부에 대한 친절한 설명과 주석, 날카로운 분석까지 볼 수 있다는 것이다. 

이 책은 학생부종합전형 합격을 이끈 학생들의 활동 사례를 자세히 소개하고 있다. 또한 학생부에서 가장 중요한 요소인 세부능력 및 특기사항 관리 방법도 구체적으로 알려준다. 대학 급별로 학생부에 꼭 등장해야 하는 학생부 키워드가 있다는 사실도 처음 밝혀냈다. 

학생부종합전형을 준비하는 학생이라면 반드시 읽기를 권한다. 특히 학생부 관리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학생과 학부모들에게 적극 추천한다. 

자세한 내용은 동영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자인 <에듀진> 신동우 대표와 <수시 레시피> 대학생들이 <명문대 합격생 학생부 대공개>에 대해 자신의 학종 준비 경험담을 곁들여 쉽고 재미있게 설명해 준다.

나침반36.5도 쇼핑몰(http://365com.co.kr)과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1522-1797로 문의하면 된다.

   
▲ <명문대 합격생 학생부 대공개> 자세히 보기 http://365com.co.kr/goods/view?no=4
저작권자 © 에듀진 인터넷 교육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