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대를 위한 진로인문학'으로 진로 코칭 전문가 되자!

   
 

행복한 공부 발전소(소장 정형권)가 신간 《10대를 위한 진로인문학》 출간과 더불어 진로인문지도사 과정을 론칭했다고 밝혔다.

진로인문지도사 과정은 전문적으로 ‘진로 코칭’을 하고자 하는 분들을 위한 전문가 과정으로, 교육 현장에서 학생들에게 체계적인 진로 코칭을 하는 데 필요한 이론과 실제 사례를 중심으로 진행된다.

창의 융합 시대에 걸맞은 인문학 중심의 코칭 프로그램을 통해 진로 탐색과 설계가 용이하도록 구성돼 있으며, 현장에서 당장 활용할 수 있는 진로 수업을 실습할 수 있다는 것도 큰 장점이다. 

주요 교육대상은 진로 코칭 전문가로 활동하고 싶은 분, 진로 인문학을 활용해 학생들을 체계적으로 지도하고 싶은 분, 창의 융합 시대에 맞는 교육법을 찾는 분, 학생들의 잠재력을 극대화해 창의력과 문제 해결력을 키워주고 싶은 분 등이다.

주 교재는 기 출간된 정형권 소장의 《10대를 위한 진로인문학》이며, 교육에 참여하면 별도의 워크북이 제공된다. 개강 및 운영과 관련한 내용은 행복한 공부발전소(010-9434-3205, orionchung@naver.com)로 문의하면 된다.

■ 진로인문지도사 과정 프로그램

   
 
   
▲ 기적의 성장노트 <스터디 워크북> 사전 예약 클릭! http://www.365com.co.kr/goods/view?no=109
저작권자 © 에듀진 인터넷 교육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