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쿨스쿨 플랫폼 활용해 공동 홍보 및 마케팅 추진키로

지란지교컴즈와 스텝매직 협약식
지란지교컴즈와 스텝매직 협약식

학교 업무용 메신저 점유율 1위 업체 지란지교컴즈(대표 오진연)는 3월 13일 전국 교사마술연구회 '스텝매직'과 쿨스쿨 플랫폼 사업분야에 대한 지속적인 협력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양 기관은 교사들의 교육 콘텐츠 활동을 활성화하기 위해 쿨스쿨 플랫폼을 활용해 공동 홍보 및 마케팅을 추진하는 등 상호 지원을 약속했다. 

스텝매직은 아이들과 함께 마술처럼 행복한 수업을 꿈꾸는 교사연구 모임으로, 마술뿐만 아니라 다양한 교육콘텐츠를 통해 선한 영향력을 나누는 세계에 단 하나뿐인 전국 단위 교사단체이다.

스텝매직 회장 김택수 교사는 "이번 MOU를 통해 교사, 학부모 그리고 교육기업이 학생들의 올바른 성장을 위해 그들의 편에 서서 생각하고 실천할 수 있기를 바라며, 이는 이념과 실리를 넘어 미래를 열어갈 학생들을 위한 우리 어른들의 역사적 사명"이라고 설명했다. 

김 교사는 "이번 지란지교컴즈와의 MOU가 좀 더 많은 교육 단체들이 우리 학생들을 위해 동행하는 기회가 되길 진심으로 바란다.”라고 말했다. 

지란지교컴즈 오진연대표는 “지란지교컴즈는 35만 선생님들을 대상으로 쿨메신저를 기반해 교육에 도움이 되는 콘텐츠를 제공하기 위해 쿨스쿨 플랫폼 사업을 적극 운영하고 있다."며 "이번 업무 제휴로 선생님들을 위해 수업에 특화된 스텝매직의 다양한 콘텐츠를 쿨스쿨 플랫폼에 제공할 수 있게 됐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에듀진 인터넷 교육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