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수시레시피 주최 ‘제6회 2019 학생부종합전형 진학설명회’
- 5월 18일(토) 신촌 대현교회에서 개최
- 참가비 전액 무료. (단, 선착순 60명 마감!)

 

▲수시레시피 ’제3회 2019 학생부종합전형 진학설명회’ 동영상 보러 가기 클릭!
▲수시레시피 ’제3회 2019 학생부종합전형 진학설명회’
동영상 보러 가기 클릭!

 

2019 수시레시피 멘토와 함께하는 학생부종합전형 특별 설명회
참가비는 전액 무료이며, 참석 예약을 하고 신청서 작성을 완성한 60명 순서대로 모집이 마감된다. 당일 설명회 참석자에게는 현장등록 한정 특가이벤트, 대입노하우서적 증정, 진로진학잡지 추첨 이벤트를 진행한다. 부모와 자녀 동반 참석 시에는 추첨 이벤트에 100% 당첨된다. 총 2시간 동안 진행되는 설명회는 1부와 2부로 나뉜다.

‘제6회 2019 학생부종합전형 진학설명회’
↓신청방법 필독!↓

▶대상: 학부모, 고등학교 재학생 및 졸업생 60명
▶일시: 5/18 (토) 오후 2시~4시
▶장소: 대현교회 소예배실
(서울 서대문구 연세로 2다길 8, 지하철 2호선 신촌역 ④번 출구에서 3분거리)
★신청방법: 아래 연락처로 설명회 참석 예약 후, 상담 신청서 작성
▶예약: 010-6860-7588, 010-8593-0097(문자전용)
▶신청서: https://han.gl/kZnCL


1부 학종노하우 강연 ‘실패 없는 학종 준비전략 세우기’
1부는 수시레시피 회사와 튜터링 서비스를 소개하고, 생활기록부 작성 요령과 더불어 진로를 구체화하고 지망 대학/학과의 인재상을 분석하는 과정을 자세히 설명해준다. 또한 사전예약 후 당일 참석한 사람들에게는 학년별로 적용되는 항목이 달라 파악이 어려운 <대입전형 시행계획>을 정리한 자료집도 제공한다.

2부 멘토와의 대화 ‘학종 합격자가 직접 들려주는 생생한 입시 스토리’
강연이 끝나면 참석자들이 4개의 반으로 나뉘어 그룹 Q&A가 진행된다. 인문/사회/공학/자연 계열별로 대표 학종 합격자 멘토가 자신이 대입을 준비하며 겪은 시행착오와 학종 노하우를 아낌없이 공유하고자 모인다.

수시레시피 멘토들이 준비한 설명회가 모두 끝나자 학부모와 학생의 반응은 예상보다 더 뜨거웠다. 1회 설명회에 참석한 한 학부모는 “반별 소규모 그룹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보다 진솔하고 현실적인 도움을 얻을 수 있었다.”라는 소감을 남겼다. 또한 2회 설명회에 참석한 한 학생은 “진로, 학교생활, 공부법에 관한 고민을 멘토에게 질문했는데 그 자리에서 해결해줘서 좋았다.”라는 후기를 전하기도 했다.
 

‘제6회 2019 학생부종합전형 진학설명회’ 진행 순서

1부 | 학종노하우 강연 (35분)
- 수시레시피 소개 (10')
- 2020~2022학년도 대입전형계획 안내 (10')
- 생기부 작성요령 & 학교생활꿀팁 (10')
- 19학번 신입생의 학종 준비 노하우 (5')

2부 | 멘토와의 대화 (1시간 25분)
- 계열별 그룹 Q&A (85')
*2부는 반별로 진행



한편, 수시레시피는 학교생활기록부와 자기소개서 작성, 면접 준비와 더불어 진로, 동아리, 수상, 독서 등 상담을 통해 수험생들의 학교생활 및 입시 전반의 준비를 돕고 있다.

수시레시피가 서비스하는 튜터링은 수험생이 원하는 대학과 학과에 합격한 셰프(수시레시피 학종맞춤형 1:1 튜터)와 장소, 거리의 제약 없이 온라인 화상으로 이용한다.

주요 저서로는 서울대, 고려대, 한양대, 성균관대 등 12명의 대학생이 공개한 20개 명문대학에 합격한 학교생활기록부의 비밀을 담은 <명문대 합격생 학생부 대공개>가 있다.


수시레시피가 궁금하다면?
학종 매칭&튜터링 서비스 <수시레시피> https://www.susirecipe.com
수시레시피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susirecipe
수시레시피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susirecipe/?hl=ko
수시레시피 블로그: https://blog.naver.com/lgqwert12



*에듀진 기사 원문: http://www.edujin.co.kr/news/articleView.html?idxno=30695

학종 매칭&튜터링 서비스 '수시레시피' susirecipe.com
학종 매칭&튜터링 서비스 '수시레시피' susirecipe.com

 

저작권자 © 에듀진 인터넷 교육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