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동서대서 8월 12일 개최
-EBS 강사와 함께하는 입시특강과 학부모 속풀이 토크쇼 등

오늘과내일의학교가 전국의 초·중·고등학생에게 대학입시 특강 및 진로·진학·미래·학습 정보를 지원하는 '2019년 오내학교 내캐즐 캠프'를 오는 8월 12일 오후 1시부터 4시까지 부산 동서대학교에서 개최한다.

이번 캠프는 전국 최초로 EBS 강사를 초청한 입시특강과 진로·진학·미래·학습 맞춤형 코칭, 학부모 속풀이 토크쇼 등을 함께 지원하는 입체적 방식으로 진행된다.

'Team Building'와 '하브루타 대화하기'는 수석교사인 문주호 강사가 진행할 예정이다. '초등학생을 위한 자기주도학습법'은 TMD 수석컨설턴트 김지영 강사, '학교생활 로드맵 짜기'는 EBS 진학·진로 강사이자 김해 율하고등학교 교사인 정동완 강사, '놀이로 하는 진로탐색'는 진로담당 교사인 김영자 강사가 열정적인 강의를 책임진다.

또한 보드게임을 활용한 신바람 수업 '공부왕대마법사'는 진학담당 교사인 조석주 강사, '피지컬 컴퓨팅 마이빌'은 교육공학박사인 윤성혜 강사, '누굴 소개? 나를 소개' 라는 자소서 강의는 나만의 맞춤가이드 저자인 교사 박상철 강사로 총 7명의 분야별 전문가가 맞춤형 강의를 진행한다.

참가 신청은 오내학교 사무국을 통해 8월 10일까지 사전접수 받으며, 당일 현장 참석도 가능하다. 오내학교 회원은 1만원, 비회원은 2만원의 참가비가 있다.

진로, 진학 고수들의 상담도 선착순으로 받아 진행할 예정인데, 조기 마감이 예상된다. 또한 당일 선착순 150명에 한해 캠프 포스트잇과 볼펜을 배부할 예정이다.

정동완 오내학교 회장은 “수도권에 비해 입시 환경이 열악한 학생과 학부모들에게 체계적이고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자 이번 내키즐캠프를 개최하게 되었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학생들의 진로와 진학에 대한 선제적 대응으로 지금부터 차근차근 준비하여 학생들의 학업과 설계에 좋은 성과로 이루어지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 에듀진 기사 원문: http://www.edujin.co.kr/news/articleView.html?idxno=31145

잠재력 깨우는 청소년 매거진 월간 '톡톡' 정기구독 신청 클릭!
잠재력 깨우는 청소년 매거진 월간 '톡톡' 정기구독 신청 클릭!

 

저작권자 © 에듀진 인터넷 교육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