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0p 별책부록…주요 대학 58곳의 2개년 수시 경쟁률·등급컷 수록!
-'자기소개서 작성법 및 사례', '면접 준비 노하우' 등 필수 대입정보 제공
-비판적 사고력 향상 프로젝트III '분석적 사고'편 연재…내 학생부 스스로 관리한다!
-'나침반 36.5도' 읽으면 경쟁력 있는 학생부 만들 수 있다!

4개월 연속 완판행진의 정점 될 '8월호 특별판' 제작!
구독자들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4,5,6월호 연속 '완판' 기록 행진을 이어가고 있는 '나침반 36.5도가 [8월호 특별판]을 제작합니다.

8월호 특별판을 놓치지 말아야 할 첫 번째 이유!
80페이지 별책부록으로 인서울·수도권·거점국립대 등 58개 주요대학의 '수시 2개년(2019/2018) 경쟁률'과 '등급컷'을 제공합니다. 수시전형으로 대학과 학과를 선택할 때 대학별로 비교해 보거나, 자신의 현 위치에서 지원 가능한 곳인가를 판단할 때 없어서는 안 될 정보입니다.  

8월호 특별판을 놓치지 말아야 할 두 번째 이유!
'커버스토리'에서 고등학교 1,2,3학년 학생들에게 꼭 필요한 '자기소개서 작성법 및 사례'와 '면접 준비 노하우'를 소개합니다. 방학 동안 자소서 쓰기와 면접 준비를 하는 학생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8월호 특별판을 놓치지 말아야 할 세 번째 이유!
'비판적 사고력 향상 프로젝트' 세 번째 시리즈로 '분석적 사고 역량'을 키울 수 있는 알찬 콘텐츠와 활동을 제시합니다. 이를 통해 학생들은 자기주도적 학업역량과 학생부를 스스로 관리하는 능력을 동시에 키울 수 있습니다. 

[8월호 특별판]에는 이밖에도 인문, 시사, 사회, 과학 그리고 진학뉴스까지, 다양한 분야의 흥미로운 콘텐츠가 담길 예정입니다.  

예약문의 빗발치는 '8월호 특별판'…구입 서두르세요! 
한편, 지난 7월 1일부터 '8월호 특별판' 사전예약이 시작됐습니다. '8월호 특별판'에 대한 학부모님들의 뜨거운 관심으로 연일 예약문의 전화가 빗발치고  있습니다.    

사전예약 시작 일주일 만에 예상 수량을 넘기며 빠른 속도로 예약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추후에 절판으로 책을 구입하지 못하는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예약을 서두르시기 바랍니다. 예약 마감일은 7월 25일입니다.

<나침반 36.5도>는 8월호 특별판에 한해 19,500원에 판매하며, 8월호 특별판 사전예약 구매자에게는 '학교생활워크북'을 선물로 증정합니다. 

8월호 특별판 사전예약 관련 문의는 전화 1522-1797로 하시면 됩니다. 

▶ 7월 1일, [8월호 특별판] 사전 예약 Start! 
▶ 대입으로 가는 지름길, ‘나침반 36.5도’가 열어드립니다. 학생 길잡이 중고생 진로·진학 월간지 '나침반 36.5도'로 매달 선명해지는 대입로드를 직접 확인하세요! 

▼ 나침반 36.5도 [8월호 특별판] 사전 예약을 원하시면 아래 배너를 클릭하세요! 

나침반36.5도 [8월호 특별판] 사전예약 클릭!
나침반36.5도 [8월호 특별판] 사전예약 클릭!

 

저작권자 © 에듀진 인터넷 교육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