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입변화 집중분석 입시 로드맵 '학종 절대법칙' 2020년 1월 출간!
-대입제도 개편 집중 해부! 2021~2024학년도 대입 변화는?
-‘학종 절대법칙’ 한 권으로 대입 준비 완벽 마스터하자!

달라진 입시 트렌드 반영한 '입시 절대 법칙'이 있다고? 
종잡을 수 없이 변화하는 입시 정책으로 혼란스럽기만 한 학생과 학부모들! 하지만 입시를 코 앞에 둔 지금, 더 이상 주저하고 있을 시간이 없다. 혼란스러운 마음을 가다듬고 새로운 입시제도에 맞는 준비를 노력해야 할 때다. 

여기 달라진 입시 트렌드에 맞춘 따끈따끈한 '대입 지침서'가 있다. (이기는 게임 만들어주는) '학종 절대법칙'이 바로 그것이다. 주목할 점은 '2022 대입 개편안'에 맞춘 최신 입시 정보들을 집약해 그에 맞는 올바른 방향을 제시하고 있다는 점이다. 

'학종 절대법칙'은 학종 해설편인 ‘명문대 합격생 학생부 대공개’에 이은 실전 활용편으로 수험생이 반드시 알아야 할 학종의 룰과 그 규칙에 맞춰 학교생활에서 무엇을 어떻게 실천해가야 하는 지에 대한 ‘학종 대박’의 해답을 명쾌하게 제시한다.

‘학종 절대법칙’ 한 권으로 대입 로드맵 완성! 
학생부종합전형은 내신 성적과 수능 점수만으로 평가할 수 없는 잠재능력과 소질, 가능성 등을 다각적으로 평가하고 판단해 선발하는 전형이다. 내 아이의 숨겨진 능력과 가능성을 무한대로 키워줄 수 있는 ‘학종 절대법칙’을 통해 합격으로 가는 대입 로드맵을 완성해보자.  

‘학종 절대법칙’은 1월 2일 출간 예정으로, 11월 22일부터 12월 27일까지 약 한 달간 사전 예약 판매를 실시합니다. 권당 29,000원이며, 사전 예약 기간에는 30% 할인가인 20,000원에 판매됩니다. 여기에 '나침반 36.5도' 1부도 무료로 증정되니 기간 내에 서둘러 예약하세요! 

*에듀진 기사 원문: http://www.edujin.co.kr/news/articleView.html?idxno=32092

학종에 맞는 학생부 만드는 법! '학종 절대법칙' 사전예약 클릭!
학종에 맞는 학생부 만드는 법! '학종 절대법칙' 사전예약 클릭!

 

저작권자 © 에듀진 인터넷 교육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