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은 이제 그만! 포스트잇 활용해보자!

*출처=클립아트코리아 

고민이 많아 고민인 친구들에게 희소식! 고민거리 싹 다 날려주는 기적의 고민 해결법이 있다고 해요. 크고 작은 고민으로 머리가 가득 찼을 때, 걱정과 부담을 한 번에 해결해주는 기적의 고민해결법을 함께 알아봐요~! 

-이 기사는 <톡톡> 2월호 '세모네모 생각상자'에 4p분량으로 실린 내용입니다. 

잠재력 깨우는 청소년 매거진 월간 '톡톡' 구독 신청 클릭!
잠재력 깨우는 청소년 매거진 월간 '톡톡' 구독 신청 클릭!

고민은 이제 그만~! ‘포스트잇’을 활용해 봐요!
올해 중학생이 되는 주영이는 많은 고민과 걱정에 사로잡혀 있네요. 

‘중학교에 가면 새로운 친구들과 적응을 잘할 수 있을까? 중학교 수학은 어려워서 입학 전에 미리 공부해 놔야 한다는데, 공부 계획은 언제 세우지?ㅜㅜ 지수하고 놀기로 했는데, 몇 시까지 놀지? 수학 학원을 계속 다녀야 하나? 병우랑 다퉜는데 어떻게 화해하지? 만나자고 할까? 편지를 쓸까? 아, 맞다! 이번 겨울 가족여행을 어디로 가자고 할까?’ 

여러분도 주영이처럼 이런 경험을 해본 적이 있을 거예요. 이럴 때 ‘포스트잇’을 활용하면 복잡한 고민들을 손쉽게 해결할 수 있어요.  

고민 잘하는 방법! 

* 포스트잇 고민 해결법은 오랫동안 ‘고민’에 대해 연구한 정신건강의학과 하지현 교수님이 고안해낸 방법이래요!
*포스트잇 고민 해결법은 오랫동안 ‘고민’에 대해 연구한 정신건강의학과 하지현 교수님이 고안해낸 방법이래요!

■ <톡톡> 2월호 해당 페이지 안내 

*에듀진 기사 원문: http://www.edujin.co.kr/news/articleView.html?idxno=32449

저작권자 © 에듀진 인터넷 교육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