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 타는 학부모 속사정, 속 시원히 해결해주는 대입 전략서!
-33% 인하, 파격적인 할인 혜택의 기회를 잡아라!
-183개 대학 수시·정시 정보와 지원 전략이 한눈에..

*사진 출처=클립아트코리아

애 타는 학부모 속사정, 속 시원히 해결해주는 대입전략서! 
수험생 자녀를 둔 학부모들은 달라진 입시 제도에 맞는 대학별 전형 정보를 수집하고 이를 토대로 성공적인 대입 전략 세우기에 돌입한다. 하지만 올해는 '코로나 19 사태'로 인해 발로 뛰어 얻는 입시 정보를 수집할 수조차 없다. 이에 애가 탄 학부모들은 입소문 난 대입전략서 공략에 눈을 돌렸고, 그 덕분에  <에듀진>이 출간하는 '2021 백전불태' 구입에 대한 문의전화가 빗발치고 있다. 

183개 대학 수시·정시 정보와 지원 전략이 한눈에.. 
'2021 백전불태'는 앞선 시리즈의 장점을 극대화하고 단점을 보완해 질적으로 한 층 업그레이드 된 진짜 정보만을 담았다. 전년도보다 13곳 이상이 추가된 총 183개 대학의 수시·정시 전형 관련 정보를 모아 '백전불태' 한 권으로 완벽한 대입 컨설팅이 가능하도록 했다. 

전년도 '백전불태'가 각 대학별 대표 학생부종합전형에 대한 집중 분석으로 구성됐다면, 올해는 수시 학종 전 전형과, 학생부교과, 실기전형, 논술전형, 적성전형 등 전체 수시전형을 비롯한 정시 군별 전형정보 전체를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전형별 학과별 모집인원과 선발 방법, 전형요소별 반영 비율 등을 한눈에 볼 수 있게 표로 정리했다. 

그동안 '백전불태'는 1200페이지에 이르는 방대한 분량이 장점이자 단점으로 꼽혀 왔다. 대학별 대입 정보를 상세히 알 수 있어 좋지만, 크고 두꺼운 사이즈 때문에 편의성이 떨어진다는 지적이 있었다. 이에 올해는 '선택'과 '집중'을 새로운 편집 방향으로 정하고 분량 조정을 통한 편의성을 높였다. 

33% 인하, 파격적인 할인 혜택의 기회를 잡아라!  
'2021 백전불태' 출간을 기념해 3월 3일까지 사전 예약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정가 43,900원에서 33%할인된 29,500원의 파격 할인가로 판매되며 이와 함께 '나침반 36.5도' 과월호 1권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이벤트 마감까지 단 하루 남았다. 아직 구매를 하지 못한 학부모들은 절호의 할인 찬스를 놓치지 않길 바란다. 대입 준비의 첫걸음, '2021 백전불태'로 시작하자! 

대입전략서 '2021 수시·정시 백전불태' 사전예약 클릭!
대입전략서 '2021 수시·정시 백전불태' 사전예약 클릭!

 

저작권자 © 에듀진 인터넷 교육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