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소문 타고 꾸준히 사랑받는 대입 지침서 '학종 절대법칙'
-수험생이 알아야 할 학종의 모든 것, 한 권에 담았다! 
-‘학종 절대법칙’으로 대입 성공의 기쁨 누리자! 

*사진 출처=클립아트코리아

입소문 타고 꾸준히 사랑받는 대입 지침서 '학종 절대법칙'
'코로나 19' 여파로 입시 정보 수집에 발이 묶인 수험생과 학부모들은 하나 둘씩 온라인으로 눈을 돌려 괜찮은 입시 전략서 찾기에 돌입하고 있다. 그런 가운데 올초 <에듀진>이 야심차게 출간한 (이기는 게임 만들어주는) '학종 절대법칙'은 입소문을 타고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수험생이 알아야 할 학종의 모든 것, 한 권에 담았다! 
학종 해설편인 ‘명문대 합격생 학생부 대공개’에 이은 실전 활용편 '학종 절대법칙'은 '2022 대입 개편안'에 맞춘 최신 입시 정보를 토대로 그에 맞는 올바른 입시 로드맵을 제시하고 있다. 또한 수험생이 알아야 할 학종의 룰과 규칙에 따른 학교생활 실천법 등 ‘학종’과 관련된 모든 궁금증에 대한 명쾌한 해답을 제시해 준다. 

‘학종 절대법칙’으로 대입 성공의 기쁨 누리자! 
점수와 성적만으로 가늠할 수 없는 '학생부종합전형'. 내 아이의 숨겨진 잠재능력과 무궁무진한 발전 가능성이 녹아든 학생부로 대입 성공의 기쁨을 누리고 싶다면 '학종 절대법칙'이 제안하는 보석같은 이야기에 집중하자. 

'학종 절대법칙'은 온·오프라인 서점과 본사 쇼핑몰(www.365com.co.kr)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 기타 문의는 전화 1522-1797로 하면 된다. 

■ '학종 절대법칙' 목차 

*에듀진 기사 원문: http://www.edujin.co.kr/news/articleView.html?idxno=32517

학종 합격하는 학생부 만드는 법! '학종 절대법칙' 자세히 보기 클릭!
학종 합격하는 학생부 만드는 법! '학종 절대법칙' 자세히 보기 클릭!

 

저작권자 © 에듀진 인터넷 교육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