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수시·정시 백전불태' 미리보기, 인하대 모집 시기별 전형 방법
-'대입전형 정보-분석-전략'이 한 권에…입시컨설턴트·교사들이 보는 대입전략서
-달라진 교육환경에 맞춘 자기관리능력이 대입 성패의 관건 

*사진 출처=클립아트코리아

달라진 교육환경에 맞춘 자기관리능력이 대입 성패의 관건 
코로나 사태의 장기화로 인해 오는 4월 9일을 시작으로 초중고교가 순차적으로 온라인 개학을 실시한다. 갑작스런 원격 수업 도입에 교육 현장은 인프라 구축을 서두르느라 비상상황을 맞았다. 

온라인 개학과 원격 수업 시행에 당혹스러운 건 학생과 학부모도 마찬가지다. 원격 수업이 예상보다 장기화될 조짐을 보이면서 이제 학생들에겐 낯선 교육환경에 얼마나 빨리 적응하느냐가 시급한 과제로 남게 됐다. 특히 입시를 준비하는 고3 수험생들에게는 학습자의 정보력과 자기관리 능력이 대입의 성패를 좌우하게 됐다. 

코로나19로 입시 정보 수집에 발이 묶인 수험생과 학부모들은 온라인으로 눈을 돌려 괜찮은 입시 전략서 찾기에 열을 올리고 있다. 그런 가운데 지난 3월 <에듀진>이 출간한 ‘2021학년도 수시·정시 백전불태'는 학부모들의 입소문을 타고 주문 폭주사태가 이어지고 있다. 

'대입전형 정보-분석-전략'이 한 권에…입시컨설턴트·교사들이 보는 대입전략서
'2021 수시·정시 백전불태'는 대입 전략 수립부터 실전 전략 수립까지 수험생이 알아야 할 대입전형의 모든 것을 한 권에 담았다. 기존의 입시서적들처럼 단순한 전형 소개에 그치는 것이 아닌, 대학별 전형정보와 분석, 지원 전략까지 1석 3조 전략을 제시한다. 

현재 많은 입시 컨설턴트와 교사들이 ‘백전불태’를 대입 지침서로 활용하고 있다. 이런 알짜배기 입시정보가 특정인들의 전유물이 아닌 누구나 공유할 수 있는 공평한 정보가 돼야 하기에 올해도 ‘2021 수시·정시 백전불태'는 진심을 담아 고객 여러분을 찾아간다. 

‘2021 수시·정시 백전불태' 미리보기
지금부터 '백전불태'가 공개하는 2021 인하대 입시의 모든 것을 함께 살펴보자. 

[인하대 수시·정시 분석 및 지원전략]
- <2021 수시·정시 백전불태> 수록 내용


■ 한눈에 보는 2021학년도 모집 시기별 전형 방법 

*출처: 2021 수시·정시 백전불태 

■ ‘2021 수시·정시 백전불태 목차 및 상세페이지 

*기사 이동 시 본 기사 URL을 반드시 기재해 주시기 바랍니다. 
*에듀진 기사 URL: http://www.edujin.co.kr/news/articleView.html?idxno=32751

대입전략서 '2021 수시·정시 백전불태' 클릭!
대입전략서 '2021 수시·정시 백전불태' 클릭!

 

저작권자 © 에듀진 인터넷 교육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