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왕자가 알려주는 영어의 비밀' 4월 8일 출간!
-외국어 습득의 새로운 길을 제시하다!
-한권으로 독해·문법·회화 마스터하자!

*사진 출처=클립아트코리아

외국어 습득의 새로운 길을 제시하는 '어영비' 
코로나19 여파로 인한 개학 연기, 그리고 9일부터 시작되는 온라인 개학! 겨울방학부터 이어진 아이들의 학습공백에 학부모들의 초조함은 점점 커지고 있다. 부랴부랴 학습공백을 메워줄 콘텐츠 찾기에 나서고 있지만, 정보의 홍수 속에서 유익한 정보를 선별해서 찾기란 쉽지 않다. 

이런 학부모들의 고민을 해결해줄 영어 비법서가 출간됐다. '어린왕자가 알려주는 영어의 비밀(어영비)'이 바로 그것이다. 

어린왕자는 1943년에 발표된 생텍쥐페리의 소설이다. 누구나 이 책을 알지만 그 내용을 제대로 감상해본 이들은 많지 않다.

'어영비' 한권으로 독해·문법·회화 마스터하자! 

‘어영비’는 <어린왕자>의 영역본 번역서로, 언어기호를 통한 의사소통의 최소단위인 문장을 3라인, 4등분의 대칭구조로 분리! 문장이 전달하려는 핵심 메시지를 시각적으로 명료하게 풀어내며 외국어 학습의 새로운 길을 제시하고 있다. 

호흡을 가다듬고 국어와 영어의 대비 구조를 천천히 음미하며 읽고 쓰고 듣고 말하는 연습을 하다보면, 생텍쥐페리의 글뿐만 아니라 모든 글들을 섭렵할 수 있을 것이다. 기나긴 영어 학습공백! 어영비 한 권으로 속 시원히 해결해보는 건 어떨까? 

'어린왕자가 알려주는 영어의 비밀'은 온·오프라인 서점과 본사 쇼핑몰(www.365com.co.kr)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 기타 문의는 전화 1522-1797로 하면 된다. 

■ 저자 : 박시성
서울대학교에서 철학을 공부했다. 이 세상에 존재하는 무수한 그들과 그것들, 그리고 나를 둘러싸고 애증을 교차하는 ‘너’들과 함께 어떻게 어울려야 하는가에 대한 나름의 생각을 밑천삼아 학원에서 아이들에게 국어와 영어, 독서와 논술을 통합적으로 가르치는 일을 업으로 삼은 지 25년. 세상을 이해하고 자신을 형성하는 중요한 시기를 보내는 아이들이 언어기호, 수학기호에 억눌린 모습을 보면 늘 가슴 아팠다. 아이들뿐만 아니라 그 시절을 대부분 그렇게 보냈을 어른들에게도 평생 잊지 못할 힐링 텍스트를 언젠가는 꼭 선물할 기회를 찾고 있었다.

*기사 이동 시 본 기사 URL을 반드시 기재해 주시기 바랍니다. 
*에듀진 기사 URL: http://www.edujin.co.kr/news/articleView.html?idxno=32762

어린왕자가 알려주는 영어의 비밀!
어린왕자가 알려주는 영어의 비밀!

 

저작권자 © 에듀진 인터넷 교육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