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라진 교육환경, '자기주도학습 능력' 필요한 이유?
-‘2021 수시·정시 백전불태' 미리보기, '경기대' 모집 시기별 전형 방법

*사진 출처=경기대학교 홈페이지

달라진 교육환경, '자기주도학습 능력' 필요한 이유? 
코로나19 전염 확산 방지를 위해 전국 학교에선 현재 온라인 수업을 진행 중이다.  온라인 수업이 예상보다 장기화될 것으로 보이는 가운데 입시준비를 시작해야 하는 고교생들은 새로운 교육환경에 누구보다 빨리 적응해야 하는 상황에 놓였다. 

자칫 느슨해질 수 있는 학습의 집중도와 막막한 불안감을 떨치기 위해서는 무엇보다 '자기주도적인 학습' 능력을 발휘하는 것이 중요하다. 먼저 틀어졌던 대입 로드맵을 재정비하고 믿을 만한 입시 전략서를 찾아 나에게 맞는 입시 정보를 차근차근 수집해보자. 

입시컨설턴트·교사들이 보는 대입전략서 ‘백전불태’
'2021 수시·정시 백전불태'는 대입 전략 수립부터 실전 전략 수립까지 수험생이 알아야 할 대입전형의 모든 것을 한 권에 담았다. 기존의 입시서적들처럼 단순한 전형 소개에 그치는 것이 아닌, 대학별 전형정보와 분석, 지원 전략까지 1석 3조 전략을 제시한다. 현재 많은 입시 컨설턴트와 교사들이 ‘백전불태’를 대입 지침서로 활용하고 있다. 

대학 길잡이 '나침반 36.5도' 구독 신청 클릭!
대학 길잡이 '나침반 36.5도' 구독 신청 클릭!

‘2021 수시·정시 백전불태' 미리보기 
'올바른(ALL-BARUN) 참인재' 키우는 '경기대학교' 
1947년 11월 8일 서울 종로구 연지동에서 ‘조양보육사범학교’로 출발한 경기대학교는 1982년 3월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이의동에 캠퍼스를 이전한 후 1985년 3월 종합대학으로 개편하면서 '경기대학교'로 교명을 변경했다. 

현재 제1캠퍼스인 수원캠퍼스와 제2캠퍼스인 서울캠퍼스를 운영. 수원캠퍼스에는 4개 단과대학, 8개 학부 20개 전공 및 32개 학과가 있으며, 서울캠퍼스에는 특화된 9개 학과가 설치된 관광문화대학이 있다. 

'올바른(ALL-BARUN) 참인재' 양성을 교육목표로, 학생들을 위한 다양한 교육지원 및 환경 구축에 나선 경기대학교는 학생 취업을 위한 특별한 프로젝트를 시행 중이다. 재학생-졸업생-교수-대학일자리센터로 이어지는 '브릿지 프로젝트'가 그것이다. 브릿지 프로젝트란 취업책임교수를 지정해 학생들의 취업을 지원하는 것으로. 본교 재학생뿐만 아니라 지역사회 청년 구직자들을 위한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올바른(ALL-BARUN)의 ALL은 Advance(도전), Lead(삶의 리드), Love(나라사랑), BARUN은 Boundless(창의융합), Able(가능성), Reliable(시민의식), Understanding(소통), Networking(협업)의 앞 글자를 줄인 말

<2021 수시·정시 백전불태> 수록 내용 

■ 한눈에 보는 2021학년도 모집 시기별 전형 방법 
(수원캠퍼스)

*출처: 2021 수시·정시 백전불태 

(서울캠퍼스)

*출처: 2021 수시·정시 백전불태 

■ ‘2021 수시·정시 백전불태 목차 및 상세페이지 

*기사 이동 시 본 기사 URL을 반드시 기재해 주시기 바랍니다. 
*에듀진 기사 URL: http://www.edujin.co.kr/news/articleView.html?idxno=32806

대입전략서 '2021 수시·정시 백전불태' 클릭!
대입전략서 '2021 수시·정시 백전불태' 클릭!

 

저작권자 © 에듀진 인터넷 교육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