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입 준비 필수템 ‘나침반 36.5도’와 대입 전략서 '백전불태'를 동시에 '겟'하자
-'나침반' 1년 정기구독료 20% 할인에 43,900원 상당 '백전불태'가 무료!
- 6월호 TOP SECRET! '수시 목표대학 6곳 똑똑하게 선택하는 법’
- 6월 모평 대비 학습법, 1% 공신 암기법 등 필수 학습법 수록!

*사진=클립아트코리아 

'나침반 36.5도'가 10일 한정으로 '통 큰' 이벤트에 들어간다. 

6월 14일까지 나침반 1년 정기구독을 신청하는 독자에 한해 20% 할인 특전과 함께 43,900원에 절찬 판매 중인 대입전략서 '수시·정시 백전불태'를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나침반 36.5도'는 대입을 준비하는 학생들의 필수템으로 호평을 받고 있다. 특히 등교수업과 온라인수업을 번갈아 해야 하는 학생들에게는 흐트러진 학업습관을 다잡고, 학교 수업에서 얻지 못하는 다양한 분야의 배경지식을 쌓는 데 나침반만 한 매체가 없다는 평가다. 

나침반의 인문·시사·과학 콘텐츠수능시험과 학생부종합전형 대비에 필요한 비판적 사고력을 길러주고, 매달 연재되는 학습법 시리즈는 자신에게 맞는 공부법을 찾지 못해 노력만큼 결과를 얻지 못하는 학생들에게 해답을 찾아 준다. 

특히 진학 이슈를 발 빠르게 분석해 대비책을 제안하는 진학뉴스는 대입을 준비하는 수험생이라면 반드시 읽어야 할 나침반의 핵심 콘텐츠이다. 

나침반은 이번 6월호에 중·고생들이 스스로 대입 맞춤 설계를 할 수 있게 해줄 특집 ‘TOP SECRET! 수시 목표대학 6곳 똑똑하게 선택하는 법’을 준비했다. 이를 통해 자신의 현 상태를 체크한 후 강점을 갖고 있는 전형을 알아보고, 수시에 지원할 대학과 전형을 선택해 이른 시기부터 대비를 시작할 수 있다. 

또한 현 고2 학생들이 치를 2022학년도 입시부터 대입지형에 큰 지각변동이 예고돼 있으므로, 고2 이하 중학생들은 이 같은 대입 변화상을 다룬 인서울 주요 35개 대학별 2022학년도 대입 분석 기사를 절대 놓치지 말자. 

10일 한정 나침반 정기구독 '통 큰 이벤트' 클릭!https://365com.co.kr/goods/view?no=1
10일 한정 나침반 정기구독 '통 큰 이벤트' 클릭!

입시전략서 ‘2021 수시·정시 백전불태’ 
186개 대학 ‘전형정보-분석-전략’ 책 한 권에 담았다 

2021 수시·정시 백전불태

사은품으로 제공하는 ‘2021 수시·정시 백전불태’는 올 3월 출간해 현재 43,900원에 절찬 판매 중인 대입전략서이다.

올해로 여섯 번째 출간을 맞은 백전불태는 대학 수를 대폭 늘려 총 936쪽에 186개 대학의 대입정보와 지원전략을 심층 분석해 실었다. 

전체 대학의 2019학년도 학생부교과·정시 입결을 학과별로 공개해, 성적 대에 맞는 대학·학과 선택이 용이하게 했다. 또한 대표적인 전형 2개의 2개년 지원 경쟁률도 공개했다. 점점 치열해지는 입시 경쟁에서 명확한 데이터에 입각해 지원 전략을 세울 수 있게 하기 위해서다. 

백전불태, 전체 학과 수시·정시 등급평균과 대표전형 경쟁률 공개 
인서울 대학, 수도권 대학, 지역거점국립대 등 주요대학 68곳은 수시와 정시에서 실시하는 전형 정보를 모두 실었다. 거기에 전형별 학과별 모집인원과 선발 방법, 전형요소별 반영 비율 등을 모두 담았다. 

또한 전형유형별 대표 전형의 세부사항과 주요 특징을 별개의 표로 제공
한다. 학생부교과전형, 학생부종합전형, 정시 수능전형 등의 전형 방식과 성적 반영 방법, 서류 및 면접 평가 방법 등을 한눈에 비교할 수 있다. 

거기에 전형유형별 지원전략도 상세히 실었다. 이에 따라 입시 담당 교사와 수험생들은 백전불태 한 권만 있으면 보다 쉽게 학생부교과, 학종, 정시 수능 등 대학별 수시·정시 전형 특징을 이해하고 효과적인 지원전략을 짤 수 있게 됐다. 

그 외 118개 대학은 전체 전형 정보, 학과별 대표전형 2개의 2개년 지원 경쟁률, 2019학년도 학생부교과·정시 입결 등 주요 정보를 3~4페이지에 담아 밀도 있게 제공한다. 

2021 대입은 백전불태 믿고 가자! 
딱 열흘! 통 큰 이벤트 기간에 나침반 1년 정기구독을 신청한 독자에게는 정가에서 20% 할인된 가격인 144,000원에 판매하며, 사은품으로 '2021 수시·정시 백전불태'를 증정한다. 

나침반 정기구독 및 문의는 온라인 쇼핑몰(http://365com.co.kr)과 온오프라인 서점 및 본사 전화(1522-1797)로 가능하다. 

*에듀진 기사 URL: http://www.edujin.co.kr/news/articleView.html?idxno=33077
기사 이동 시 본 기사 URL을 반드시 기재해 주시기 바랍니다. 

*10일 한정 나침반 정기구독 '통 큰 이벤트' 클릭!

 

저작권자 © 에듀진 인터넷 교육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