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스로 알아보는 수시·정시 합격전략 및 목표 대학 합격 점수

*사진 출처=클립아트코리아
*사진 출처=클립아트코리아

코로나19 시대, 스스로 알아보는 수시·정시 합격전략 및 목표 대학 합격 점수 

'내 성적으로 유리한 수시 전형은 무엇일까?'
'정시로 어느 대학, 어느 학과에 갈 수 있을까?'
'조금이라도 더 높은 레벨의 대학에 갈 수 있는 방법은 없을까?'

아는 만큼 보이는 대학입시에 대비하기 위해 오늘도 수험생과 학부모님은 가장 신뢰할 수 있는 정확한 입시정보를 찾느라 분주합니다. 하나라도 더 좋은 정보를 얻으려 인터넷을 찾고, 도움이 될 만한 입시자료집을 사보거나 자녀가 재학 중인 고등학교의 담임선생님과 상담도 합니다. 가뭄에 콩 나듯 열리는 입시설명회 소식에 먼 길도 마다하지 않죠.

하지만 그 어디에서도 속 시원한 답을 얻지 못해 안절부절못하는 게 현실입니다. 실제로 현행 대학입시제도는 학부모의 정보력에 따라 자녀의 대학 레벨이 높아지는 것을 부정할 수 없습니다. 그렇다면 과연 어디에서 정확하고 믿을 수 있는 정보를 얻을 수 있을까요? 

*제공=리더스입시교육원

여기 그 궁금증의 답을 제시해줄 따끈따끈한 입시서가 있습니다. 합격의 길을 열어주는 비법이 담긴 '2021 대학입시 합격전략 & 합격점수 컷'이 바로 그것입니다. 

지금까지 학부모님이 수집했던 추상적인 정보들과는 달리, 이 책은 내 아이의 학생부 비교과 기재 내용을 비롯해 교과성적(등급)으로 수시전형에 합격할 수 있는 대학을 정확히 알려줍니다. 

또한 수능으로 정시에 지원 가능한 대학과 학과를 소개하고, 확실한 합격권 성적 정보를 제공합니다.

특히 학생부종합전형의 대학별 서류평가 상황의 실체를 낱낱이 파헤침으로써 학종 지원 전략을 세우고 지망 대학의 합격 가능성을 판단하는 데 결정적인 도움을 줍니다.  

*에듀진 기사 URL: http://www.edujin.co.kr/news/articleView.html?idxno=33232
기사 이동 시 본 기사 URL을 반드시 기재해 주시기 바랍니다. 

대입전략서 '2021 수시·정시 백전불태' 클릭!
대입전략서 '2021 수시·정시 백전불태' 클릭!

 

저작권자 © 에듀진 인터넷 교육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