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5월 8일까지 전국 모든 지역에서 신청 가능
- 계열에 맞는 추천 교과목 제공 'My Best 가이드 7. 합격 교과선택'
- 현직교사라면 누구나 체험 기회 제공
- 희망과목 미개설 상황의 대안도 제공해

교육의 상향평준화를 위해 노력하는 에듀테크기업 꿈구두교육에서 2022학년도 고교학점제 기반 교과선택 시기, 한 반 전체에 무료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선생님을 돕는 꿈구두교육은 학교에서 실질적으로 필요한 내용을 고도화한 개인 맞춤 e북 콘텐츠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배포해 진로진학 정보에서 소외된 지역과 학생들의 상향평준화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  

계열에 맞는 추천 교과목 제공 'My Best 가이드 7. 합격 교과선택'  
2022년 런칭한 NEW 개인 맞춤 교과선택 프로그램을 학교에서 담임선생님이 신청하면, 반 전체 학생들이 교과선택을 자신의 계열에 맞게 쉽게 선택하도록 추천 교과목을 제공해 주는 'My Best 가이드 7. 합격 교과선택'을 무료로 지원받을 수 있다.

현직교사라면 누구나 체험 기회 제공  
또한 현직교사라면 누구나 꿈구두교육 홈페이지에서 개인 아이디로 'My Best 가이드 7. 합격 교과선택'을 체험할 기회도 제공한다. 두 가지 행사는 5월 8일까지 진행되며 전국의 어느 지역에서든 신청이 가능하다. 

'My Best 가이드 7. 합격 교과선택'은 휴대폰이나 컴퓨터를 이용해 자신의 아이디로 접근할 수 있으며, 해당 계열과 원하는 학과 3가지를 입력하면 각 학과의 계열적합성을 기를 수 있는 교과목을 추천해 준다.

희망과목 미개설 상황의 대안도 제공해  
더불어 추천 교과목에 관한 설명과 학교에서 학생이 원하는 학과목이 개설되지 않는 상황에서 학생들이 실천할 대안도 알려주는, 현실성 있고 실제적인 가이드인 학생 개인 맞춤형 e-북이다. 신청자에게 추가로 활용특강도 제공한다고 하니 일석이조다.

꿈구두교육의 'My Best 가이드 7. 합격 교과선택'를 신청하려면 5월 8일까지 꿈구두교육(대표 류승찬 010-9160-0779)에 문의하거나 신청폼(https://forms.gle/xaa5D9zu18vtExTf9)을 이용하면 된다.

*에듀진 기사 URL: http://www.edujin.co.kr/news/articleView.html?idxno=38631
기사 이동 시 본 기사 URL을 반드시 기재해 주시기 바랍니다. 

* 꿈구두교육 '합격 교과선택 수요조사 이벤트' [배너 클릭!]

 

저작권자 © 에듀진 인터넷 교육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