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1·2 생기부 컨설팅’ 입시N BIG 이벤트 11월 13일까지!

입시N은 ‘맞춤형 입시정보’를 제공하는 애플리케이션입니다. 스마트폰 터치 한 번으로 손 쉽게 양질의 입시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홍수처럼 쏟아지는 정보 속 ‘진짜 나에게 필요한 정보’에 대한 접근성이 쉬울 뿐만 아니라, 학생 스스로가 자신에게 필요한 정보를 직접 찾아 활용하며 입시를 주체적으로 준비해나갈 수 있다는 점에서 학생의 자기주도학습능력 향상에 도움을 줍니다.

대입 전형이 다양한만큼 여러 대입 전형들 중 학생에게 가장 유리한 전형을 고를 수 있게 해주고, 시기별 학습 전략을 통한 연간 계획 수립, 성적대별 효과적인 학습 전략 등을 제공합니다. 입시N은 3년간의 입시 마라톤 과정에서 학생의 일대일 페이스 메이커가 되어줍니다.  

입시는 처음이라…한 번에 성공하는 방법 없을까? 
열흘 앞으로 다가온 수능이 끝나면, 현재 중3·고1·고2가 한 발자국 더 대입에 가까워집니다. 수시? 정시? 어떤 것에 집중해야 할지, 생기부는 어떻게 관리해야 하는지, 내 적성에 맞는 전공은 무엇인지 아직도 갈피를 못 잡고 헤매이고 있는 학생들이 많을 것입니다. 하지만 야속하게도 시간은 내가 깨닫기를 기다려주지 않고 흘러갑니다. 

처음 해 보는 입시, 한 번에 성공적으로 끝내고 싶다면? ‘입시N 1년 정기 구독권’을 추천합니다.

11월 13일까지 1년 정기 구독권을 구입하는 신규 회원에 한해, 생기부 분석 후 ▲희망 대학 1곳과 학과 1개의 합불 가능성 평가 ▲정시 서류평가 대비법 ▲합격을 위한 생기부 관리 보완사항 코칭 ▲Jump Up 할 수 있는 대학 1곳 추천 등 대입 성공을 위한 생기부 컨설팅을 1회 제공합니다. 

■ 입시N 1년 정기구독자 대상 ‘고1·2 생기부 컨설팅’ 세부 내용 

▪ 혜택1 : 생기부 컨설팅 1회 서비스 (전화 컨설팅 방식)  

컨설팅 진행 순서 
[구독자] 희망 대학 1곳과 희망 전공 1개, 학교생활기록부를 이메일로 송부 
[컨설팅] 1. 희망 대학 1곳과 학과 1개의 합불 가능성 평가 
            2. 정시 서류 평가 대비법
            3. 생기부 관리 보완사항 
            4. Jump Up 할 수 있는 대학 1곳 추천 

▪ 혜택2 : 월1회, 연12회 온라인 코칭권 (입시N ‘대입 원포인트 코칭’ 서비스) 

▪ 혜택3 :  입시N 12개월 정기구독 


▪ 입시N 1년 정기 구독권 : 18만원 
▪ 이벤트 기간 : 10월 14일~11월 13일 
▪ 생기부 보낼 곳 : ipsin365@gmail.com
▪ 컨설턴트 : 입시N 신동우 대표 외 대입 컨설턴트 5명 
▪ 문의전화 : 1522-1797

생기부 컨설팅은 입시N 신동우 대표를 비롯해 경력 있는 입시 전문가 6인이 생기부를 분석 후 ▲희망 대학 1곳과 학과 1개의 합불 가능성 평가 ▲정시 서류평가 대비법 ▲합격을 위한 생기부 관리 보완사항 코칭 ▲Jump Up 할 수 있는 대학 1곳 추천의 과정을 거쳐 학생의 현재 상태 진단·개선 방안·목표 설정과 동기부여를 한 번에 해결해 줍니다. 

맨 아래 배너를 클릭하면 가입 페이지로 연결됩니다. 연간 맞춤형 정보와 함께 고액 대입 컨설팅에 준하는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는 구독자 이벤트2022년 11월 13일까지 구독을 시작한 구독자들에게만 주어지는 혜택이니 놓치지 마세요! 

√ 한 명 결제 시 두 개의 독립된 계정 제공 
⇒ 부모+자녀, 친구+친구 등 다양한 조합 가능! 보다 저렴하게 입시N을 이용할 수 있어요! 

√ 2계정 가입 방법
⇒ 회원가입 시 가입자명에 두 명의 이름을 모두 기입한 뒤 결제하면 OK! 

√ 안드로이드 앱과 웹페이지를 통해 입시N 서비스 제공
⇒ 아이폰, 아이패드 등 IOS 운영체제의 경우, 웹 페이지 (http://front.studyn.co.kr/)에서 이용 가능하며, 앱 승인 심사 완료 후 스마트폰 서비스 제공 예정!  

 ■ 입시N 대표 신동우 컨설턴트 프로필  
- 입시N, 에듀진, 나침반 36.5, 톡톡 매거진 대표 
- 명문대합격생 학생부대공개 1·2·3 저자 
- 학종 절대법칙 저자 
- 비판적사고력 향상 프로젝트 
- 고1 학부모가 알아야 할 대입노하우 저자 
- 1,2,3등급을 위한 대입노하우 저자 
- 중위권을 위한 대입노하우 저자 
- 백전불태 공저 등 다수 집필 
- 고교 강연 다수 

 *에듀진 기사 URL: http://www.edujin.co.kr/news/articleView.html?idxno=40644

N * ‘고1·2 생기부 컨설팅’ 입시N BIG 이벤트! [배너 클릭!] 
 

저작권자 © 에듀진 인터넷 교육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