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디지털대, 9월 5일까지 시간제등록생 모집

인터넷으로 공부하는 사이버대학 서울디지털대학교(총장 정오영, www.sdu.ac.kr)가 26일부터 9월 5일까지 시간제등록생 개강 후 추가 모집을 실시한다.

 

시간제등록이란 학점은행제를 통해 대학에 입학하지 않고 매 학기 단위로 교과목을 수강하고 학점을 취득할 수 있는 제도다. 취득 학점에 따라 대학 편입도 가능하며, 국가평생교육진흥원에 학점인정 신청을 통해 학위를 받을 수 있다.

 

고등학교 졸업 이상의 학력이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450과목 이상의 다양한 교과과정이 개설되어 학점은행제로 학위를 준비하는 학생들은 다양한 과목을 선택하여 수강할 수 있다. 서울디지털대학교 재학 중이거나 졸업생, 제휴기관 근무자 등에는 20~30%의 장학금도 지급된다.

 

시간제등록은 사회복지사, 보육교사, 평생교육사, 청소년지도사, 보건교육사 등 다양한 자격증 취득에 각광을 받고 있으며 사법고시 및 CPA(공인회계사) 시험 응시에 필요한 학점을 이수하기 위해 등록하는 학생도 상당수에 이른다.

 

모바일 앱으로 강의 출석이 가능하여 출퇴근 시간 등 시간과 장소에 제한 없이 쉽게 수업을 들을 수 있으며, 모바일로도 지원서 작성이 가능해 보다 간편하게 지원을 할 수 있다.

시간제등록 지원 및 자세한 사항은 서울디지털대 시간제등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에듀진 인터넷 교육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