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생, 초등생 학부모 대상...9월 23일까지 접수

   
 

좋은책신사고는 우공비 초등 2학기 비법풀이책 표지를 학생 또는 학부모가 자유롭게 채색할 수 있도록 컬러링북으로 제작하고 컬러링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컬러링북 열풍이 불고 있는 가운데 독자만의 문제집 표지를 만들어보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한 행사다.

도안은 우공비 초등 2학기 국어와 수학 등 과목 별로 각자 다른 디자인을 제공하므로 원하는 그림을 선택 후 다양한 도구를 활용해 자유롭게 채색하면 된다. 완성된 그림은 사진으로 찍어 좋은책신사고 홈페이지(www.sinsago.co.kr) 또는 모바일 페이지(http://sinsago.kr/CC3)로 접수하면 된다.

참가 대상은 초등학생 또는 초등생 자녀를 둔 학부모로 응모 기간은 오는 9월 23일까지다. 우수작은 10월 3일 좋은책신사고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좋은책신사고는 이번 공모전 참가자 전원에게 좋은책신사고 홈페이지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마일리지 300씽를 제공하며, 2과목 이상 등록 시 공부달력과 오답노트 등 학습에 필요한 우공비 키트를 전원 증정한다. 또한 베스트상과 인기상에게는 선별해 삼천리 접이식 자전거, ABC마트 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좋은책신사고 컬러링 공모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에듀진 인터넷 교육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