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모와의 소통이 아이 성적 결정한다

교사가 보는 ‘교과 충실 학생 부모와 불충실 학생 부모의 특징’

2016-06-21     김재명 기자

본지는 전국 교사들을 대상으로 한 설문 조사를 통해 ‘교과 충실 학생과 불충실 학생의 특징’, ‘교과성적은 낮았어도 사회적으로 성공을 거둔 학생의 특징’을 알아봤다. 이를 통해 학생들이 교과학습에 충실하기 위해서는 어떤 태도를 가져야 하는지, 그리고 더 나아가 사회적으로 성공하는 삶을 살기 위해서는 어떤 태도가 필요한지를 짚어보고자 했다.

오늘은 마지막 순서로 ‘교과 충실 학생의 부모와 불충실 학생의 부모의 특징’을 살펴봤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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