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점, 영역별 실시간 등급컷 추정, 성적 분석 리포트 등 무료 제공

3월 10일 고등학생 전국연합 학력평가가 시행된다. 올해 수능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은 수학영역 ‘2009 개정교육과정’ 적용, 한국사 필수 과목 지정 등 변화된 내용으로 치르는 첫 모의고사인 만큼, 시험 결과 자체보다는 달리진 수능 유형을 확인하고 시험을 통해 드러난 본인의 실력을 냉정하게 분석하는데 집중해야 한다.

메가스터디는 3월 10일 저녁부터 고등학생 전국연합 학력평가 온라인 풀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에 제공되는 고3 수험생 대상 온라인 풀서비스는 채점 결과부터 2017 수능 예상 성적, 지원 가능 대학까지 한 번에 확인이 가능하도록 새롭게 개선됐다.

채점서비스를 이용하면 본인의 영역별 원점수는 물론, 등급, 백분위, 표준점수를 산출해주며, 서비스 이용 회원들의 채점 데이터를 토대로 실시간 등급컷 추정치를 제공한다.

성적 분석 리포트에서는 본인의 시험 성적대가 실제 수능에서 상승·유지·하락할 가능성을 각각 수치화해 보여주고, 3월 학력평가 성적과 예상 수능 성적으로 지원 가능한 대학도 제시해준다.

스타 강사들의 해설강의, 온라인 오답노트, 미니 배치표 서비스 등도 모두 무료로 제공하기 때문에 본인의 취약부분을 점검하고 앞으로의 입시전략 수립하는 데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저작권자 © 에듀진 인터넷 교육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