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미란재단 대학생 대상 사업공모, 호서대 선정

   
▲ 호서대학교 '장밋빛 인생' 토크콘서트 [사진 제공=호서대]

호서대학교(총장 신대철)는 31일 아산캠퍼스에서 재학생을 대상으로 장미란재단 주최, 비자코리아 후원으로 비전 나눔 토크콘서트 ‘장밋빛 인생’을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장미란재단에서 진로의 기로에 서 있는 대학생들에게 장밋빛 인생을 살 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자 기획한 ‘장밋빛 인생’사업 공모에 호서대가 선정돼 진행하게 됐다.

‘장밋빛 인생’의 목적은 자신의 꿈과 목표를 전문가 및 동료·선후배들과 함께 점검, 논의하는 자리를 만듦으로써 실제적인 진로 실현 경로와 방법들을 찾을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데 있다.

이날 행사는 손정덕 아디다스 코리아 HR 교육 트레이너, 1986년 서울아시안게임 기계체조 국가대표 출신인 김소영 한국척수장애인협회 센터장이 비전 특강을 하고 ‘장미꽃은 가시 사이에서 피어납니다’라는 주제로 토크콘서트를 진행했다.
 

   
▲ 호서대학교 입학처 http://goo.gl/gd3a2b



오영근 예체능대학장은 축사에서 “이번 행사가 학생들에게 ‘할 수 있다’, ‘하면 된다’라는 자신감을 심어 주고 꿈과 비전을 갖게 하는 중요한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장미란 이사장은 “많은 청년들이 원하는 바를 이루기 위해 열정적인 에너지를 가지고 열심히 살아가는 것 같다. 과정 가운데 어려움이 있겠지만 스스로 격려하며 포기하지 않고 꾸준히 노력해 각자의 가시를 이겨내고 아름다운 꽃을 피우길 응원한다.”고 전했다.

 

   
▲ 학부모 필독서 '달라진 입시, 새판을 짜라!' https://goo.gl/VKIShu
저작권자 © 에듀진 인터넷 교육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