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국제대학교 대학일자리센터는 여대생 및 지역 여성청년구직자를 위한 '여성 취업캠프'를 진행했다. [사진=국제대]

국제대학교 대학일자리센터는 지난 24~25일까지 1박 2일간 경기도 양평 코바코연수원에서 여대생 및 지역 여성청년구직자를 위한 '여성 취업캠프'를 진행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취업캠프는 여대생 맞춤형 취업준비전략, 나만의 이미지 메이킹, 이력서작성실습, 모의면접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진행됐다.

또한 참가자들은 4차 산업혁명 시대에 발생하는 변화 및 동향에 대해 알아보고, 그 속에서 여성의 강점을 살려 성공취업으로 이어나갈 수 있는 의미 있는 시간을 가졌다.

뷰티디자인과 이채은 학생은 "좋은 강사진과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취업에 대한 자신감을 갖게 됐고, 경력을 개발에 대해 생각해 볼 수 있는 기회가 됐다."고 소감을 말했다.

최선정 대학일자리센터장은 "이번 캠프는 여학생들 본인에게 필요한 역량과 취업에 대한 자신감을 키울 수 있는 유익한 시간이 됐다."며 "앞으로도 여대생 및 지역 여성의 커리어를 개발할 수 있는 유익한 프로그램을 마련해 시행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한편 국제대학교 대학일자리센터는 여대생 취업률을 높이기 위해 1:1취업상담, 입사지원서 컨설팅, 모의면접 프로그램, NCS 채용대비 프로그램 등을 지속적으로 운영할 예정이다.

 

   
▲ <나침반36.5도> 정기구독 http://goo.gl/bdBmXf
저작권자 © 에듀진 인터넷 교육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