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졸업 후에도 맡은 자리에서 최선을 다하길"

   
▲ [사진 제공=평택대]

평택대학교는 2월 20일 90주년기념관에서 2017학년도 전기 학위수여식을 개최했다. 이날 학위수여식에는 내빈과 졸업생, 학부모, 교수 등 3000여명이 참석했다.

이번 학위수여식에서 학사 864명, 석사 83명, 박사20명 등 총 967명이 학위를 받았다. 국민의례를 시작으로 1부 졸업예배는 이광희 피어선신학전문대학원장 기도와 문필주 기획조정본부장의 성경봉독, 김동수 교목실장의 설교 순으로 진행되었고, 2부 학위수여식은 정혜정 교무처장의 학사보고와 유종근 총장의 총장인사말과 시상 및 학위수여 순으로 진행됐다.

시상은 이사장상, 총장상, 경기도지사상, 평택시장상, 국회의원상, 평택시의회의장상, 피어선장학재단 이사장상, 인흥장학재단 이사장상, 평택대학교 총동문회장상, KB국민은행 은행장상, KEB하나은행 은행장상 등 다양한 시상으로 이어졌다.

평택대 유종근 총장직무대리는 졸업생들에게 “각자의 맡은 자리에서 최선을 다하면 생존이 아니라 생명의 삶을 살 수 있다. 선으로 악을 이기는 삶, 하나님과 동행하는 삶을 살면 세상에서도 성공할 수 있다”며 격려와 권면의 인사말을 전했다.

아동청소년복지학과 홍윤희 졸업생은 “정든 교정을 떠난다고 생각하니까 많이 아쉽지만 새로운 세계를 향해 출발한다는 희망을 가지고 당당히 나가겠다. 평택대에서 있었던 시간들이 좋은 추억으로 남아 앞으로도 잊을 수 없을 것 같다”고 말했다.

   
▲ 평택대학교 입학처 http://goo.gl/U8HF3S
   
▲ 나침반 36.5 쇼핑몰 http://goo.gl/0kRUHd
저작권자 © 에듀진 인터넷 교육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